자동으로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해주는 프로그램 소개

 

편리한 컴퓨터 자동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소개

 

왜 오후만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지? 이런 생각 하신분들 많으실것 같은데요. 컴퓨터는 사용하면 할수록 메모리 사용량이 조금씩 누적되다보니 장시간 사용할 경우 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서 사용하는 사무용 컴퓨터는 사양이 그리 높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메모리 부족 현상으로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자동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와이즈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은 수동으로 원할때마다 프리 메모리를 얻을 수 있으며 원하는 메모리양을 설정해두면 자동으로 최적화 작업을 통해 일정한 여유 메모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립보드 비우기, cpu 유휴시 최적화, 트레이로 최적화 등등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래 무료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메모리 부족현상에서 벗어나 보세요.~

 

 

 

 

Wise Memory Optimizer의 설치 및 사용법

 

Wise Memory Optimizer는 한번 설치하면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메모리를 관리해주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먼저 아래 링크에서 다운을 받아주세요.

 

Download Page

 

 

 

▼ 설치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자 계약 동의 및 설치 위치만 선택하면 끝납니다.

 

 

 

 

 

 

▼ 아래는 와이즈 메모리의 첫 화면입니다. 너무 단순하죠. 우선 설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상단 화살표가 가르키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 설정 하단 언어선택에서 "한국어"를 선택해 주세요.

 

 

 

 

 

▼ 자동 최적화 활성화는 슬라이더 막대조절바로 메모리값을 정하면 설정 값 이하면 자동으로 최적화해주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위치에 막대바를 옴겨주세요.~ 

 

 

 

 

 

 

▼ 지금 최적화는 설정값을 작게 했을때 더 여유로운 메모리를 가져올 수 있는 수동 기능입니다.

"지금 최적화" 버턴을 누르면 300~400 MB가 정도 더 늘어나네요. 

 

 

 

 

 

 

 

<관련글>

2015/08/06 - 쉽고 간단하게 내 컴퓨터의 그래픽카드 보는법

2015/05/08 -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쓰는법이 궁금하다면 세이버 앱으로 해결!

2015/03/20 - 컴퓨터 모니터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프로그램

2015/02/10 - 데이터 복구 무료 프로그램 EaseUS 소개

2014/09/02 - 최대 6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을 빠르게 해주는 앱 소개

2012/12/19 - 컴퓨터 성능향상 9가지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