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배경이미지] 몽환적인 빛방울 보케(BOKEH)효과 텍스쳐 모음

 

 

 

 

 

 

 

 

 

 

 

몽환적인 빛방울 보케(BOKEH)텍스쳐 모음  

BOKEH 효과란 초점이 맞지 않아 뿌옇게 보이는 사진 효과를 말합니다. 뿌옇게 표현된 빛방울이 몽환적인 느낌을 연출하는데요. 보통 배경이미지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보케효과 이미지는 팩키지로 구성되어 다양한 색상과 모양을 한번에 받으실수 있습니다.

 

 

다운방법 : 각 해당 제목을 클릭후 링크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관련글>

[ 포토샵 텍스처 ] 디자인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패브릭 텍스처 무료소스

[ 웹통의 무료 사진 ] 꽃,나무, 그리고 조형물 무료 이미지

[ 웹통의 무료 사진 ] 활용도 높은 산,바다 무료 이미지

[웹통의 무료 사진] 추억의 남이섬 무료 이미지 10종

[ 포토샵 메탈 텍스트 강좌 ] 환상적인 격자모양 메탈 재질 텍스트 만들기

 

 

 

 

 

 

 

Stars Bokeh Pack

별, 하트, 네잎클로버 등등 39가지의 모노크롬효과을 적용한 보케 이미지 팩키지입니다.

 

 

 

 

 

 

 

 

 

 

 

 

Bokeh abstract vector backgrounds

환상적인 색감의 다양한 모양의 보케 배경이미지입니다.

 

 

 

 

 

 

 

 

 

 

 

 

Bokeh Life Texture Pack

빛방울, 하트 등등 10가지 종류의 하이퀄리티 보케 텍스쳐입니다.

 

 

 

 

 

 

 

 

 

 

 

 

Pink and Silver Bokeh Pack

핑크와 실버색을 절묘화게 배열한 13가지의 보케 텍스쳐입니다.

 

 

 

 

 

 

 

 

 

 

 

 

5 Bokeh Textures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색감의 보케 텍스쳐입니다. 활용도 높은 자료이니 꼭 소장하세요.

 

 

 

 

 

 

 

 

 

 

 

 

Ultimate Bokeh Backgrounds Set

궁극의 보케 백그라운드 이미지 세트입니다.

 

 

 

 

 

 

 

 

 

 

 

 

Rainbow Sparkles Texture Pack

레인보우 색상의 빛방울 보케 텍스쳐 팩키지입니다. 상황에 맞게 빛방울의 크기를 선택해보세요~

 

 

 

 

 

 

 

 

 

 

 

 

Bokeh pack

감성을 자극하는 4가지 타입의 보케 팩키지입니다.

 

 

 

 

 

 

 

 

 

 

 

 

Pollywaffle Bokeh Textures

바둑판 모양의 환상적인 색감의 보케 배경이미지 입니다.

 

 

 

 

 

 

 

 

 

 

 

 

Winter Bokeh

겨울의 차가움을 표현한 보케 텍스쳐 입니다.

 

 

 

 

 

 

 

 

 

 

 

 

Heart Bokeh Textures

귀여운 하트문양의 보케 텍스쳐 이미지 입니다.

 

 

 

 

 

 

 

 

 

 

 

 

Golden Bokeh

고급스러운 금빛 방울의 보케 배경 이미지 입니다.

 

 

 

 

 

 

 

 

 

 

 

 

Bokeh textures

포토샵 배경으로 활용하기에 딱 좋은 보케 텍스쳐 입니다.

 

 

 

 

 

 

 

 

 

 

 

 

4 large bokeh textures

1290X1200 픽셀의 고화질 보케 텍스쳐 4종입니다.

 

 

 

 

 

 

 

 

 

 

 

 

Bokeh Texture Pack

강렬한 느낌의 보케 텍스쳐 팩키지입니다.

 

 

 

 

 

 

 

 

 

 

 

 

Bokeh III

크리스마스 또는 이벤트 기획전에 어울리는 빛방울 보케 배경이미지 입니다.

 

 

 

 

 

 

 

 

 

 

 

 

6 Bokeh Textures Pack

6가지 종류의 빛방울 문양의 보케 텍스쳐 팩키지입니다.

 

 

 

 

 

 

 

 

<관련글>

2012/09/13 - [ 포토샵 브러쉬 ] 빛바랜 사진같은 빈티지 스타일 포토샵 브러쉬 모음

2012/08/30 - [ 포토샵 브러쉬 ] 고수들이 숨겨왔던 시크릿 포토샵 브러쉬 팩 60종

2012/08/28 - [ 포토샵 배경이미지 ] 웹싸이트 제작에 유용한 무료 배경이미지 소스 20종

2012/08/13 - [포토샵 배경이미지] 몽환적인 빛방울 보케(BOKEH)효과 텍스쳐 모음

2012/07/26 - [ 포토샵 텍스처 ] 디자인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패브릭 텍스처 무료소스

2012/06/14 - [ 포토샵 브러쉬 ] 환상적인 별과 달 포토샵 브러쉬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4)

  • 라마
    2012.08.15 16:40

    와~ 정말 저같은 초보도 웹통님 덕분에 ㅠㅠ 고수 소리듣네여 유용한 소스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2012.08.16 08:37 신고

      ^^ 디자이너 할일중에 가장 중요한 업무가 자료수집인것같아요. 앞으로도 다양한 자료 올려드리겠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셔요~

  • 지나가던사람
    2012.09.02 12:14

    와 진짜 대박이네요.. 자료 많이 받아갑니다..정말 감사히 받아갑니다!

  • 2012.12.04 15:47

    빛방울(보케)사진이 필요하던 중에 돌아다니다가 님이 올리신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진을 잘 다운받았습니다. 그런데 이 다운받은 사진들,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한 사진들인가요?? ㅜㅜ 중요한 사항이라 꼭 답변이 필요합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 2012.12.05 08:43 신고

      안녕하세요~ 이청아님 보케이미지는 오픈소스로 공유되어 있습니다. 상업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업적인 이미지 판매 또는 저작권 표시 없는 재배포는 불가합니다. ^^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 김명희
    2013.07.28 00:45

    와!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 멘붕자
    2013.10.02 18:53

    이걸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수있을까요 ? 이미지가 작아서 늘려서사용할수도없고 패턴적용하면 이어지지않아서 엉망이고...;;; 제가 활용법을 몰라서 ㅠㅠ

    • 2013.10.04 08:15 신고

      안녕하세요 멘붕자님.. 보케이미지는 뒷배경으로 활용하도록 올려드렸습니다. 이미지를 늘리거나 패턴으로는 힘드실꺼에요. 차라리 웹통에서 보케 브러쉬로 검색하셔서 브러쉬를 활용하여 배경을 만드시는건 어떨까요?

  • 갱순
    2013.12.04 13:58

    몇가지 다운받았는데 알림을 하지 않았네요. 잘 쓰겠습니다.

  • 우왕
    2014.01.17 01:28

    와..좋은자료 감사합니다ㅜㅜ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