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톤 효과 만들기에 유용한 포토샵 그라데이션 소스

신선한 듀오톤 포토샵 그라데이션 소스 모음

 

듀오톤은 흑백사진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색상을 옅게 덧입혀서 그레이 스케일과는 다른 새로운 느낌을 불어넣은 컬러모드를 말하죠. 전체적인 톤의 변화를 일관적이고 안정적인 분위기로 만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듀오톤은 수년간 인기있는 트렌드 중 하나였으며 현재까지도 여전히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포토샵 그라데이션 기능을 사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듀오톤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선한 듀오톤 포토샵 그라데이션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61가지의 다양한 Duotone 테마 포토샵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되었으며 무료로 다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프리셋의 다운방법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멋진 작품 만들어 보세요.~

 

 

 

Duotone Photoshop Gradient Presets

해당소스는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다운은 반드시 원작자 사이트에서 다운 받아야 합니다. 아래 방법을 참고하셔서 다운받아 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

 

현재 해당 사이트가 점검으로 다운이 안된다고 합니다. 수정될때까지 유사한 프리셋 하나 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링크페이지 하단에 보면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작성후 "YES SEND IT TO ME NOW"을 클릭하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메일을 확인해 보면 "YES, I WANT THIS FREEBIE" 버턴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 이동된 페이지에서 "DOWNLOAD HERE"을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프리셋을 적용해 보겠습니다. 포토샵에서 그라데이션툴을 선택후 상단 색상을 클릭해 주세요.

 

 

 

 

▼ 오른쪽에 보면 작게 ▶ 모양을 클릭후 "Load Gradients"로 다운받은 파일을 불러와 주세요. 

 

 

 

 

▼ 60가지의 프리셋이 보이면 성공!!!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