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아이넷으로 청소년 유해사이트 차단하기

그린아이넷으로 청소년 유해사이트 차단하는 방법

 

그린아이넷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청소년정보이용안전망입니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들어오는 유해정보로 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청소년 유해사이트 차단할 수 있는 필터링S/W 7종을 무료로 보급하고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마다 지원하는 기능이 조금씩 다르지만 청소년 유해사이트 차단 기능외에도 프로그램 차단, 사용시간 제한, 동영산 차단 기능 등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그린아이넷에서 제공하는 청소년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자녀들에게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유해정보 필터링 지원 소프트웨어 설치 및 사용법

 

▼ 그린iNet 사이트로 이동후 SW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 이동)

 

 

 

 

▼ 총 6개의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다운받기 전에 "기능비교"로 다운받을 프로그램을 선택해 보세요.

 

 

 

 

 

▼ 비교에서 보면 모든 기능이 다 들어 있는 프로그램은 두종류가 있는데요. 맘아이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 학교와 지역을 선택하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 설치가 시작되면 언어를 선택해 주세요.

 

 

 

 

 

▼ 사용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부모모드 비밀번호를 만들어 주세요.

 

 

 

 

▼ 설치후 우측 하단 시스템 트레이에 아이콘을 누르면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환경 설정을 눌러주세요.

 

 

 

 

▼ 먼저 시간설정을 보면 총 PC사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게임, 인터넷, 메신저 등 세부 시간을 별도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 차단설정에서는 기본적으로 유해동영상, 사이트는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게임 및 프로그램 차단이 가능하빈다.

 

 

 

 

▼ 학습기능에서는 인강집중모드, 학습시간 설정으로 학습 위주의 컴퓨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시간 설정을 하면 아래와 같이 남은 시간이 보여집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