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PDF편집기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소개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무료 PDF 편집기 다운 및 사용법

PDF는 전 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문서 표준이죠. 뷰어만 있으면 어떤기기에서도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읽거나 생성하는건 매우 쉽지만 파일을 편집하는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보면 주석, 그리기, 워터마크와 같은 기본도구만 제공하고 텍스트를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이 제외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럴때는 무료PDF편집기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의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일반 문서 도구처럼 PDF 문서를 무료로 편집할 수 있고 다른 엑셀, 워드, 한글 등등 다른 문서파일 형식으로도 변환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무료 PDF 편집기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자유롭게 문서를 수정해 보세요.

 

 

ezPDF Editor 3.0 다운 및 사용법

▼ 먼저 프로그램 다운 받은후 설치를 시작해 주세요. (자료실 바로가기)

 

 

▼ 사용권 계약 동의함을 눌러주세요.

 

 

▼ 설치중 추가로 hwp2010 consverter 설치 확인을 눌러주세요.

 

▼ 마침을 누른후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주세요.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상단 메뉴중 생성과 변환 메뉴를 활용하면 ppt, word, excel 등 다양한문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 상단 편집도구를 누르면 단어, 문장을 클릭하여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추가를 누르면 새로운 단어 및 문장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