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다운 및 설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설치하기

 

요즘 초등학생 장래희망 순위를 보면 5위안에 유튜버가 들어가 있습니다. 부모세대에는 의사, 교사, 판사 등 안정적이고 돈을 많이 버는 직업을 선호했던 반면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직업이란 흥미 있고 재미있어하는 일로 인식되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듯 유튜버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처음 시작할 때 어떤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써야 할지 고민하는 분 많으시죠. 베가스, 프리미어, 파이널컷프로, 무비메이커 등등 각기 장단점이 뚜렷한 프로그램들 중에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먼저 구매하기 전에 체험판을 사용해 보세요. 체험 기간 동안 간단한 영상을 만들어보면서 본인에게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프리미어 프로는 포토샵,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 등 다른 어도비 편집 프로그램과 강력한 호환성과 연동성을 특장점으로 하고 있어서 배우기는 어렵지만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체험판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멋진 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Download Adobe Premiere Pro Free Trial

 

▼ 먼저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계정을 등록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구글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 기술수준, 직업, 용도를 선택후 "계속"을 눌러주세요.

 

 

 

 

▼ 설치시작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되는데요. 미디어 인코더, 크리에티브 클라우드, 프리미어 프로 등 세가지 프로그램이 설치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7일동안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기간 종료후엔 월 23,900원으로 다시 사용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