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웹 브라우징을 위한 무료 VPN 서비스 10종 소개

 

 

 

 

 

 

 

 

무료로 VPN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사이트 소개

 

 

인터넷은 지구상 어디든지 액세스할 수 있으며 방대한 양의 데이터와 정보로 가득합니다. 하지만 일부 특정 데이터는 국가나 조직에서 제한을 두거나 어떤 서비스는 영국이나 미국 등 일부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선 VPN서비스가 필요합니다. VPN은 가상 사설망의 약자로 인터넷과 같은 공용 네트워크를 통해 안전한 연결을 만들 수 있는 네트워크 기술입니다. 이것은 호스트 컴퓨터들이 공용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 및 수신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VPN을 통해서 모든 제한을 제거하고 익명으로 안전하게 웹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제한으로 웹세계를 경험 할수 있는 무료 VPN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VPN Reactor

 

VPN Reactor의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설치할 필요없이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맥OSX,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및 유닉스 등 모든 플랫폼에서 호환이됩니다.

 

 

 

 

   Go Page

 

 

 

 

 

 

 

 

Hideman

 

하이드맨은 윈도우용 무료 VPN 솔루션입니다. 호주, 캐나다, 체코,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파나마, 러시아, 싱가포르, 우크라이나, 영국, 미국 등의 여러 다른 나라에서 IP주소를 할당할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SecurityKISS

 

본 서비스의 가장 좋은점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모든 등록작업을 요구 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VPN 서비스를 이용할때 추천드립니다.

 

 

 

 

 

 

 

 

 

 

 

 

WebSite VPN

 

WebSite VPN는 VPN서버를 이용하여 자유롭게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서핑하도록 도와줍니다. 제한이 걸린 웹사이트라도 익명으로 라우터 할수 있습니다.

 

 

 

  Go Page

 

 

 

 

 

 

USA IP

 

USA IP는 맥OS, 윈도우7, 비스타, XP, 리눅스에서 실행이 가능하며 무료 PPTP, L2TP 및 OpenVPN의 테스트 계정을 제공합니다.

 

 

 

 

  Go Page

 

 

 

 

 

 

 

iVPN

 

이 서비스는 L2TP/IPSec 두가지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고급 VPN 서비스입니다.

 

 

 

 

  Go Page

 

 

 

 

 

 

newipvpn

 

이 서비스는 가장 빠르고 신뢰할 수있는 무료 VPN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적의 VPN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캐나다, 영국에 위치한 세개의 데이터 센터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Go Page

 

 

 

 

 

 

 

GPass

 

GPaSS는 차단된 웹사이트를 브라우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빠른 웹 프록시를 제공합니다. 

 

 

 

  Go Page

 

 

 

 

 

 

 

Its Hidden

 

Its Hidden는 무료와 유료 두가지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유료는 서버당 더 적은 사용자, 전문가 지원 및 전용IP지원 등 을 추가로 지원해줍니다.

 

 

 

 

  Go Page

 

 

 

 

 

 

 

TorVPN

 

이 서비스는 OpenVPN 서버, SSH접속, PPTP 및 TOR 프록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버전은 한달에 1기가로 제한이 되어서 좀 아쉽네요. 윈도우, 모바일, 태블릿 플랫폼과 호환됩니다.

 

 

 

 

  Go Page

 

 

 

 

 

 

Hotspot Shield

 

Hotspot Shield는 윈도우, 맥에서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하는 무료 VPN 서비스입니다.

 

 

 

 

  Go Page

 

 

 

 

 

 

 

 

<관련글>

2013/04/24 - "컴퓨터가 느려졌어여?" PC 속도향상을 위한 무료 윈도우 디스크 조각 모음 5종

2013/04/03 - 귀찬은 자동 윈도우 업데이트 중지할순 없을까? Windows Update 해제 방법

2013/03/29 - [ 원도우7 팁 ] 바탕화면에서 실수로 지운 휴지통 복원 초간단 TIP

2013/03/21 - 스마트폰의 기능을 220% 확장할 수 있는 기발한 핸드폰 주변기기 소개

2013/03/15 - 윈도우8 사용자에게 추천드리는 필수 어플 10종 소개

2013/02/26 - [ Backup Software ] 강력한 무료 윈도우 백업 및 복구 프로그램 6종 소개

2013/01/17 - [ 데이터 백업 프로그램 ] 하드디스크 백업 프로그램으로 쉽게 윈도우/데이터을 복원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