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면 3DS MAX, AutoCAD 프로그램 무료로 다운받자

 

 

 

 

 

 

 

학생용 3ds max, 오토캐드 프로그램 무료 다운방법 소개

 

 

오토데스크사의 3ds max와 AutoCAD는 3D모델링, 렌더링, 설계를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건축, 영화, 애니메이션, 광고, 제품개발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1년이상의 과정을 거쳐야 어느정도 작품을 만들수 있을정도로 배우기 어려운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유료다보니 공부하는 학생에겐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은데요. 오늘은 3DS MAX와 AutoCAD를 배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무료로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토데스크사는 교육을 목적으로 학생들에게 무료로 프로그램 라이센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사용자를 위한 배려인것 같은데요. 학생신분이라면 누구라도 오토데스크사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 포트폴리오 또는 교육 목적외엔 사용할 수 없는데요. 예를 들자면 학생용 3D 스튜디오 맥스로 제작한 모델링를 상업적으로 판매 할수 없습니다.

 

상업적용도로 사용제한만 뺀다면 유료버전과 기능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학생용 3DS MAX와 AutoCAD 다운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상 설명은 3DS MAX 다운과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오토데스크 홈페이로 이동해주세요.

 

 

 

 

 

 

 

오토데스크사 회원가입하기

 

우선 상단 로그인 버턴을 누르고 "Autodesk ID가 필요합니까?" 을 누르면 회원 가입창으로 넘어갑니다.

하단의 이미지 1단계 회원가입창이 나오면 국가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메을은 인증메일이 날라가기 때문에 정확하게 입력하셔야합니다. 모두 기입후 Step 2 버턴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 Step2는 개인정보를 기입하는 단계입니다. 이름과 패스워드를 입력후 학교에 대한 내용을 넣어야 하는데요. 되도록 정확하게 입력하셔야합니다. 

 

 

 

 

 

 

 

본인인증 메일 확인하기

 

Step3은 메일인증을 통해 본인확인 절차입니다. Step1에서 기입한 메일주소로 메일을 확인해보시면 아래와 같은 메일이 발송되어 있을꺼에요. 하단 이미지에 표시한 링크주소를 클릭해주세요.

 

 

 

 

 

링크 주소를 클릭하면 인증완료창이 뜨는데요. 본인확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3DS MAX를 다운받기 위해 아래 표시된 무료 다운버턴을 클릭해주세요.

 

 

 

 

 

3DS MAX 2014 버전 무료 다운받기

 

다운로드창에서 3D 스튜디오 맥스를 선택하면 버전별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2014가 가장 최근버전 입니다. 2014를 선택후 언어를 KOREAN으로 선택, OS는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윈도우 버전을 선택해주세요.

 

 

 

 

 

NEXT 버턴을 누르면 이제 인스톨 화면이 보이실꺼에요. 바로 인스톨하거나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주의할점은 시리얼넘버와 프로덕트키 번호를 꼭 적어두세요. 설치후 기입해야합니다.

 

 

 

지금까지 무료로 AUTODEST사의 3DS MAX 학생용 버전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미래에 꿈나무들을 위해 무료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오토데스크사에 감사드립니다. ^^

3D는 중도에 포기하는 사람이 많을정도로 결코 쉽지 않은 일입니다. 무료 프로그램으로 "이런것도 있구나" 경험해보시고 적성이 맞으신다면 본격적으로 교육을 받아보세요. 

 

 

 

 

 

 

 

<관련글>

2013/05/27 - 대량의 파일명, 확장자, 폴더명을 간편하게 변경해주는 RENAMER 프로그램

2013/05/22 - 안전한 웹 브라우징을 위한 무료 VPN 서비스 10종 소개

2013/04/24 - "컴퓨터가 느려졌어여?" PC 속도향상을 위한 무료 윈도우 디스크 조각 모음 5종

2013/04/23 - 작업시간을 절약해주는 포토샵 CS6 단축키 키보드 시트

2013/04/03 - 귀찬은 자동 윈도우 업데이트 중지할순 없을까? Windows Update 해제 방법

2013/03/29 - [ 원도우7 팁 ] 바탕화면에서 실수로 지운 휴지통 복원 초간단 TIP

2013/03/21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