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무료 폰트 어플 12종

 

 

 

 

 

 

 

 

아이패드 및 아이폰을 위한 무료 영문 폰트 어플

 

 

최근들어 아이폰의 인기가 많이 수그러든거 같습니다. 잡스의 영향도 있겠지만 애플사의 가장 큰 특징인 혁신이라는 단어가 빠진후론 크게 매리트가 없어졌는데요. 아이폰을 사용하는 저로써도 좀 안타깝네요.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5는 다시 예전의 혁신적인 기능으로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유용한 무료 영문폰트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비록 영문폰트이지만 다양한 폰트 사용으로 독특한 표현이 가능한 앱입니다. 한두개 정도 설치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수 있을꺼에요.

 

 

 

 

 

 

Textizer Fun Looking Text Fonts

 

Textizer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메일, iMessage 등 에서 특별한 기호 또는 부호와 영문폰트를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Font Maker

 

사용자 정의 글꼴을 생성하고 메시지를 작성, 이메일, SMS로 전송하거나 다른 응용프로그램에 붙여 넣을수 있습니다.

 

 

 

 

 

 

 

 

Phonto – Text on Image 

Phonto는 사진에 텍스트를 추가 할 수있는 간단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Font Dresser Free 

Font Dresser는 무료 미니 폰트 편집기입니다. 이것은 사진에 텍스트를 넣어 이메일로 전송할때 유용한 어플입니다.

 

 

 

 

 

 

 

 

 

 

FontBrowser 

FontBrowser는 웹디자이너, 소프트웨어 개발자, 컬러리스트, 윈도우 사용자를 위한 폰트 브라우저입니다.

 

 

 

 

 

 

 

 

 

Super Txt – free colors, fonts, emojis for texting 

사용자 정의 색상을 사용하여 감동을 줄수 있는 아름다운 텍스트를 만들수 있는 어플입니다. "사진으로 저장"을 사용하여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등으로 붙여넣기하여 보낼수 있습니다.

 

 

 

 

 

 

 

 

 

WhatTheFont 

사진 또는 잡지, 광고, 포스터에 사용되는 폰트가 어떤건지 식별해주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Font Designer 

Font Designer는 OS 개발자 또는 IOS UI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어플로 장치에서 사용가능한 폰트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Typefaces 

Typefaces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 폰트 뷰어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장치에 있는 모든 글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ont Gallery Preview 

폰트 겔러리는 ios의 모든 사용가능한 폰트를 나열하고 미리 보여주는 앱입니다. 주로 ios 개발자와 디자이너에게 도움이 되는 어플입니다.

 

 

 

 

 

 

 

 

 

Cool Fonts 

이메일, 메세지, 소셜 네트워킹 어플, 싸이월드, 미투데이, 라인 등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24가지의 폰트입니다.

 

 

 

 

 

 

 

 

 

 

Fonts 

장치에 설치된 폰트로 굵기, 경사 등을 조절하여 글을 작성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관련글>

2013/08/15 - 웹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종

2013/04/22 - 어플 홍보에 도움되는 앱 쇼케이스 디자인 포토샵 PSD 소스

2013/03/12 -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는 새로운 방법! 멀티태스킹의 최강자 Swapps

2013/01/29 - [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어플 ] IMV 앱을 이용한 우리 아기 성장 동영상 만들기

2012/11/26 - [ 어플 전송 프로그램 ] 아이폰&아이패드 간의 어플리케이션 원클릭 전송 프로그램

2012/11/22 - [ 스마트폰 어플 아이콘 ]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무료 포토샵 아이콘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