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폰 샀니? 신선한 안드로이드 무료 아이콘 팩 어플 10종

 

 

 

 

 

 

독특하고 세련된 안드로이드 무료 아이콘 어플 소개

 

 

요즘 아이폰의 약세로 인해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부쩍 늘어난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의 장점은 개방성과 다양한 플랫폼에 있는데요. 사용자 정의로 위젯, 폴더, 테마, 아이콘 팩 등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을 꾸밀수 있습니다.

 

오늘은 밋밋한 기본 아이콘을 사용하는분들에게 독특하고 신선한 안드로이드 아이콘 디자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콘 변경만으로도 새폰으로 바꾼것 같이 새로운 느낌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10가지의 하이퀄리티 아이콘 디자인으로 멋진 스마트폰 배경을 꾸며보세요.

 

 

설치방법 : 홈키 옆에 메뉴키를 누르고 아펙스 설정으로 들어가면 테마설정 있습니다. 테마설정 안에서 다운받은 아이콘을 선택하고 아이콘팩, 스킨, 배경화면을 체크한후 적용을 누르면 됩니다.

 

 

 

 

 

 

 

MIUI 5 Icons

 

MIUI 5 Icons는 중국의 XIAOMI 기술에 의해 개발 된 1900개 이상의 무료 아이콘팩 어플입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을 제공하며 일관된 디자인으로 아이콘을 관리할수 있습니다.

 

 

 

 

 

 

 

 

 

 

 

 

DCikonZ Theme

 

DCikonZ는 4000개 이상의 하이퀄리티 아이콘을 포함한 무료 어플입니다. 이 아이콘 테마는 하단이 볼록한 모양으로 독특한 화면구성을 연출하실수 있습니다.

 

 

 

 

 

 

 

 

 

 

Holo Icons

 

홀로 아이콘은 구글의 홀로 스타일에 맞게 간단하고 일관적인 아이콘으로 변경할수 있습니다. 심플한 스타일의 아이콘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Square Icon Pack

 

Square Icon은 일반적인 라운드 아이콘과는 틀리게 사각형 모양의 독특한 아이콘을 제공합니다. 심지어 구글 크롬도 사각형으로  만들어질 정도로 일관된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버전은 많은수의 아이콘을 사용할수 없고 유료로 전환하여야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쓸수 있습니다.

 

 

 

 

 

 

 

 

 

Rounded

 

완전한 구 형태의 둥근 아이콘은 어떨까요? 왠지 버턴같이 누르는 재미가 있는 둥근형태의 아이콘 팩 어플입니다.

 

 

 

 

 

 

 

 

 

 

Crumbled Icon Pack

식상한 디자인은 싫다!! 갈라지고 부서진 모양의 아이콘 팩키지입니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디자인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Dainty Icon Pack

 

심플 아이콘은 검은 색에 회색 아이콘으로, 더 많은 대비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콘 팩은 사진 화면을 통해 올 수 있도록 바쁜 홈 화면을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Simplex Icons

 

심플 아이콘은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대비효과를 극대화하여 홈 화면을 단순하면서도 잘 보이도록 제작된 아이콘 어플입니다.

 

 

 

 

 

 

 

 

 

Min Icon Set

 

570가지의 어플 아이콘을 최소한의 미니 디자인으로 제작한 아이콘 팩입니다. 깔끔한 홈화면을 연출할수 있으며 배경이 잘 보이는 작은 아이콘입니다.

 

 

 

 

 

 

 

 

 

 

Elegance

 

오늘 포스팅의 메인 타이틀을 장식한 하이퀄리트 아이콘 팩 어플입니다. 1200가지의 귀여운 모양의 아이콘을 제공하며 입체적인 모양으로 독특한 홈화면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3/09/26 - 유용한 해외여행 어플로 꽃보다 할배 써니게이터가 되보자

2013/08/3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 제작에 유용한 무료 UI 포토샵 PSD 소스

2013/04/22 - 어플 홍보에 도움되는 앱 쇼케이스 디자인 포토샵 PSD 소스

2013/03/12 -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는 새로운 방법! 멀티태스킹의 최강자 Swapps

2013/01/29 - [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어플 ] IMV 앱을 이용한 우리 아기 성장 동영상 만들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