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접속불가! 가장 먼저 알려주는 웹사이트 모니터링 프로그램 소개

 

 

 

 

 

 

 

 

사이트와 서버를 모니터링해주는 무료 프로그램 소개

 

 

웹사이트 또는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할때 잦은 서버 다운이나 트래픽초과로 접속이 불가능하면 어떻게 될까요? 방문자는 분명 언짢아하거나 관심을 잃게 될것입니다. 이것은 웹사이트 운영에 치명적인 단점이 될수 있는데요. 그럼 어떻게하면 사용자에게 모든 시간 접근성을 제공할수 있을까요? 매시간 확인하는 방법도 좋겠지만 얼마못가 포기할게 될꺼에요.

 

오늘은 웹 사이트의 접속을 모니터링 할수 있는 뛰어난 무료 프로그램 14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니터링 프로그램은 웹 사이트 또는 서버에 문제가 발생되면 사용자에게 정확한 보고를 제공하여 신속히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매시간 확인하는 수고를 덜고 안정적인 사이트 운영을 해보세요.~

 

 

 

 

 

 

SiteUptime

 

SiteUptime은 웹서버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문제를 감지하면 sms를 통해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웹사이트 모니터링 서비스입니다. 기본 기능은 무료지만 다양한 추가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선 유료로 결재하셔야합니다.

 

 

 

 

 

 

 

 

 

 

 

 

Site24x7

 

웹사이트 및 서버을 전세계에 걸쳐 잘 실행되는지 확인해주며 가동 시간과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서버 및 데스크탑의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서버 및 사이트를 모니터링하고 싶으다면 추천 드립니다.

 

 

 

 

 

 

 

 

 

ServerMojo

 

서버의 가동 시간을 모니터링하고 문제점이 발견되면 논스톱으로 sms 또는 트위터로 위험성을 보고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InternetSeer

 

InternetSeer는 전세계 220만이 이용하는 유명한 모니터링 서비스 회사입니다. 매시간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모니터링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ivewatch

 

Livewatch는 웹사이트 또는 서버를 유지하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서버 장애인 경우 가능한 빨리 sms 또는 메신저, 전화를 통해 사용자에게 보고합니다. 매우 잦은 간격으로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웹사이트 접근성에 문제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Pingdom

 

Pingdom는 세계 각지에서 웹사이트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당으로 서버 및 사이트를 모니터링 하며 문제가 발생하였을시 바로 사용자게 통지하고 상황을 분석하여 2차 정보를 제공합니다.

 

 

 

 

 

 

 

 

UptimeRobot

 

코드, 서버, 네트워크 등의 오류로 웹사이트에 문제가 발생하면 가동로봇은 홈페이지를 유지하는데 도움되는 모든것을 제공합니다.

 

 

 

 

 

 

 

 

 

 

 

 

Uptrends

 

글로벌 및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사용자의 웹 사이트, 서버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ptrends는 45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관리하는 유명한 회사입니다.

 

 

 

 

 

 

 

 

 

BasicState

 

네트워크 장애, 서버 중단, 서버 과부하 도는 DNS 구성 문제가 발생되면 즉시 이메일 또는 SMS로 경고를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데로 사이트 및 사용자를 추가 할수 있으며 환경에 맞게 기본백업 시스템 및 비상 경보 스케줄을 만들 수 있습니다.

 

 

 

 

 

 

 

 

Montastice

 

사이트에 다운됬을때 통보해주며 PC, 안드로이드 어플을 통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Pulse

 

100pulse는 주기적으로 그래프, 차트, 통계데이터를 이용한 웹 모니터링 보고서를 제공하여 사이트 및 서버의 성능을 분석할수 있습니다.

 

  

 

 

 

 

 

 

FreeSiteStatus

 

웹 사이트, 서버, 원격 웹 사이트를 세계 여러곳에서 모니티링하여 문제점을 SMS 및 이메일로 경고해주는 서비스입니다.

 

 

 

 

 

 

 

 

Observu

 

Observu는 여러 위치에서 사용자의 웹 사이트를 모니터링하여 E-mail, SMS, 전화로 신속하게 문제점을 대응할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Mon.itor.us

 

클라우드 모니터링 시스템은 웹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사이트의 가용성과 응답시간, 서버 및 네트워크 상태를 모니터링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관련글>

2013/09/05 - [무료 폰트 제작 프로그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폰트을 만들어보자

2013/07/22 - 텍스트를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 소개

2013/07/05 - 더욱더 강력해진 어도비 에프터이펙트CC의 새로운 기능 소개

2013/07/02 -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한 최고의 무료 웹프로그램 8종 소개

2013/06/17 - 학생이라면 3DS MAX, AutoCAD 프로그램 무료로 다운받자

2013/05/27 - 대량의 파일명, 확장자, 폴더명을 간편하게 변경해주는 RENAMER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