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독특한 명함 포토샵 소스 모음

 

독특한 무료 명함 디자인 소스 모음

 

 

비즈니스 명함은 상대방에게 기본적인 회사의 정보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도구중에 하나입니다. 주소, 전화번호,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등의 정보 뿐만 아니라 회사의 이미지를 상대방에게 보여줄수 있는 자료이기 때문에 명함의 디자인도 매우 중요합니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은 명함의 무게를 매우 가볍게 만들수 있어서 쉽게 버리거나 처박아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대로 독특하거나 세련된 명함은 기업의 이미지를 좋게 만들뿐만 아니라 다시한번 보게되는 효과를 만들수 있는데요. 이런 작은차이가 인생에 다시없는 기회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디자인 비용을 절감할수 있는 무료 명함 디자인 포토샵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원본파일로 제작되어 로고와 텍스트 수정으로 손쉽게 자신만의 독특한 명함을 만들수 있습니다. 총 11가지의 소스를 이용하여 명함을 내밀때 부끄럽지 않은 디자인을 제작해 보세요.

 

 

 

 

 

 

 

 

 

Business Card Retro Badge (Free PSD)

 

회사로고에 만족하는분은 많이 없으실꺼에요. 명함안에 뱃지 모양에 회사명을 간단하게 기입하여 멋진 엠블럼을 만들수 있는 소스입니다. 특히 프리랜서에게 유용한 자료입니다.

 

 

 

 

 

 

 

 

 

 

Business Card Mockup PSD

 

스트라이프 배경으로 밝은 느낌을 표현한 명함 소스입니다. 간단한 개인정보와 로고를 삽입할수 있습니다.

 

 

 

 

 

 

 

 

Free PSD: Scan my QR Code Business Cards

 

멋진 QR코드 디자인으로 호기심을 자극할수 있는 비지니스 카드입니다.

 

 

 

 

 

 

 

 

 

Free PSD: Verticle Business Cards Mockup

 

알록달록 레인보드 색상의 컬러풀한 명함 디자인입니다. 디자인 관련 회사의 명함으로 추천드립니다.

 

 

 

 

 

 

 

 

Creative Ring Business Card

 

세련된 색상조합으로 제작된 독특한 명함 디자인입니다. 전화,이메일,홈페이지 등을 아이콘으로 제작하여 일반적인 명함과 차별화되는 디자인 소스입니다.

 

 

 

 

 

 

 

 

 

Free Business Card

 

이쁜 스트라이프 라인이 뒷배경으로 삽입된 카드로 중앙에 QR코드 자리에 로고를 삽입해도 괜찬을것 같습니다.

 

 

 

 

 

 

 

 

Free PSD: iPro Consulting Business Cards

 

세련된 회사이미지를 연출할수 있는 비지니스 카드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앤 블랙의 투톤을 사용하여 럭셔리한 느낌을 만들수 있습니다.

 

 

 

 

 

 

 

 

 

Free PSD: Flow Media Business Cards

 

양면 명함 디자인으로 앞면은 심플하게 로고만 삽입하고 뒷면에 기본정보를 넣을수 있습니다.

 

 

 

 

 

 

 

 

Free Colorful Print Shop Business Cards PSD

 

앞서 설명드렸던 레인보우 컬러 명함과 유사한 스타일인데요. 우리나라에선 새로 디자인은 좀처럼 사용을 안하지만 차별화된 명함을 찾으신다면 한번 시도해볼만한 소스입니다.

 

 

 

 

 

 

 

 

 

Business card psd freebie

 

명함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디자인을 더욱더 돋보이게 하는게 재질입니다. 럭셔리한 비지니스 카드 소스에 맞는 재질을 선택하여 멋진 명함을 만들어보세요.

 

 

 

 

 

 

 

 

Business Card Freebie

 

케릭터, 팬시, 의류, 잡화, 패션, 등 디자인 계열 회사에 어울리는 컬러풀 명함 소스입니다. 보라색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색상을 변경하여 멋진 명함을 만들어보세요.

 

 

 

 

 

 

 

 

 

 

<관련글>

2013/12/19 - 첫인상을 변화시키는 무료 명함 디자인 포토샵 소스 모음

2013/01/29 - [ 포토샵 명함 디자인 ] 독특한 느낌의 하이퀄리티 무료 비지니스 카드 템플릿 15종

2012/07/31 - [ 무료 로고 디자인 ] 비지니스 이미지 대변신! 개성만점 로고 포토샵 무료소스(LOGO PSD 원본)

2012/04/26 - 투명한 비니지스 명함은 어떠세요? 독특한 명함 디자인 40선

2012/04/06 - [ 포토샵 무료 명함 소스 ]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무료 명함디자인 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