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돼서 더 아름다운 빈티지 스타일 포토샵 브러쉬 모음

 

레트로 디자인에 유용한 포토샵 브러쉬 모음

 

 

포토샵의 기능중 브러쉬는 재미있고 편리한 도구 중에 하나인데요. 브러쉬는 빈 캔버스에서 창의적인 작품을 직접 그려서 만들수 있으며 기존에 만들어진 디자인을 간단하게 클릭 한번으로 생성할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재 사용이 가능하여 자료가 많을수록 작업속도를 높일수 있으며 전 세계 아티스트의 멋진 브러쉬로 자신의 디자인 퀄리티를 높일수 있습니다.

 

오늘은 굉장히 오래된 느낌의 빈티지 브러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표, 가구, 빅토리아 여성을 묘사한 브러쉬 등 빈티지 컨셉의 디자인을 제작할때 배경 또는 오브젝트로 활용하기 좋은 브러쉬만 모왔습니다.


 

 

 

 

 

 

 

 

Victorian lady

 

빅토리아 여왕시대의 빅토리아 풍이라는 형용사를 빅토리안이라고 하는데요. 그 당시의 여성들의 복장을 브러쉬로 표현한 중세시대 디자인입니다.

 

 

 

 

 

 

 

 

 

Old stamp

 

총 8가지의 오래된 우표(스탬프) 디자인 소스입니다. 현대적인 디자인 컨셉에 고전을 연결할수 있는 훌륭한 자료가 될수 있습니다.

 

 

 

 

 

 

 

 

Antique Furniture Photoshop Brushes

 

가구, 은으로 만들어진 잔, 상자 등 오래된 골동품을 브러쉬로 만든 자료입니다.

 

 

 

 

 

 

 

Le Corset

 

몸매를 보정해주는 코르셋을 착용한 모습의 고전적인 여자 이미지 브러쉬 소스입니다.

 

 

 

 

 

 

 

 

Ornament art brushes

 

8가지의 섬세한 장식으로 제작된 포토샵 브러쉬 소스입니다. 배경 또는 패턴으로 활용도 높은 디자인입니다.

 

 

 

 

 

 

 

 

Retro Brushes

 

1900년대 초반의 케릭터들로 지금봐서는 좀 촌스러운 느낌이지만 복고풍 디자인을 표현할때 이것만큼 좋은 소스도 없는것 같습니다. 레트로 브러쉬 소스입니다.

 

 

 

 

 

 

 

High Res Vintage Clocks Photoshop Brushes

 

다양한 빈티지 시계를 브러쉬로 제작한 자료로 1400픽셀 이상의 큰 이미지로 제작되었습니다.

 

 

 

 

 

 

Dirigibles

 

12가지의 열기구 비행선으로 독특한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표현된 브러쉬 작품입니다.

 

 

 

 

 

 

Phrenology Photoshop Brushes

 

두개골의 형태와 크기로 성격, 심리적인 특징을 판단하는 골상학에 관련된 포토샵 브러쉬입니다. 디자이너에겐 골상학보다는 심리와 관련된 분위기 연출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Retro images

 

19세기 중반 자본주의와 관련된 코믹 일러스트입니다. 가장 쉽게 레트로 스타일을 표현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Retro brushes PS

 

팬으로 그린듯한 자연스러운 여성 일러스트 브러쉬입니다.

 

 

 

 

 

 

 

 

Vintage Brushes

 

매우 오래된 사진을 브러쉬로 제작한 빈티지 느낌의 소스입니다. 

 

 

 

 

 

 

 

Vintage hands

 

메모를 들고 있는 손 일러스트 브러쉬로 이벤트 배너에 삽입하거나 손가락 오브젝트로 활용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Vintage Papers Photoshop Brushes

 

오래된 종이를 브러쉬로 만든 소스로 총 18가지의 다양한 종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Vintage Chairs

 

오래된 고풍스러운 의자를 배경으로한 브러쉬 소스입니다. 브러쉬만으로도 훌륭한 배경을 표현할수 있는 퀄리티 높은 소스입니다.

 

 

 

 

 

 

 

 

 

<관련글>

2013/12/30 - [포토샵 구름 브러쉬] 파란 하늘위에 솜사탕을 만들어보자

2013/07/04 - [ 포토샵 라인 브러쉬 ] 색다른 느낌의 라인 디자인 13종 모음

2013/01/21 - [ 포토샵 하트 브러쉬 ] 이벤트 디자인에 유용한 예쁜 포토샵 하트 브러쉬 모음

2013/01/07 - [ 일러스트레이터 브러쉬 ] 디자인 고수로 가는 지름길! 일러스트 브러쉬 모음

2012/11/07 - [ 포토샵 실루엣 브러쉬 ] 생동감 넘치는 실루엣 포토샵 브러쉬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