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생활을 위한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 모음

 

톡톡튀는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 소개

 

 

작은 아이디어가 일상생활에 혁신을 가져다 주는 사례가 많은데요. 대표적인 예로는 실패한 접착제를 발상의 전환으로 메모 용지를 손쉽게 붙일수 있는 포스티잇으로 개발하거나 초등학생의 아이디어로 점멸 신호등에 남은 시간을 표시하여 사고 위험을 획기적으로 줄일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사소한 아이디어라도 발상을 전환하면 실생활에 많은 도움을 줄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IT기기를 이용하여 공상과학에서나 볼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발한 생각으로 일상생활을 재밋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T기기를 이용한 제품부터 순식간에 수십개의 물풍선을 만들수 있는 풍선까지 굳어있는 뇌를 자극시키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준비했습니다.

 

크레이티브 아이디어로 좋은 영감을 받아 보세요.~

 

 

 

 

 

 

Bluesmart — Carry-On Bag

 

세상에..이런 캐리어도 있네요.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위치확인 및 중량을 확인할수 있어서 도중에 중량이 줄어들거나 문이 열릴경우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수 있는 빳데리가 있어서 이동중에도 충전이 가능하네요.

 

 

 

 

 

 

 

Ritot — Projection Watch

 

팔찌에 빔이 달려있어서 손등에 시간을 표기해줍니다. 꼭 손등에 낙서한것 처럼 보이지만 나중엔 시간 뿐만아니라 문자도 출력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Bunch O Balloons — Water Balloon Filler

 

단 한번에 수십개의 물폭탄을 만들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여름에 아이들과 물놀이할때 유용할것 같네요.

 

 

 

 

 

 

 

Frameworks One — Backlit Frame

 

이제 액자도 디지털화가 되었습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액자에 출력할수 있는 장치입니다.

 

 

 

 

 

 

Haiku Fan With SenseME Technology

 

움직임 감지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선풍기를 틀어주는 기술입니다.

 

 

 

 

 

 

 

Vessyl — Smart Cup

 

자동으로 음료의 종류를 인식하여 카페인, 설탕, 칼로리를 계산하여 스마트폰으로 건강을 체크할수 있는 컵입니다.

 

 

 

 

 

ButterUp — Knife Butter Softener

 

버터를 면발처럼 만들어주는 나이프입니다.

 

 

 

 

 

 

TellSpec — Food Scanning System

 

TellSpec은 음식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물질, 화학물질, 영양소, 칼로리 및 선분을 알려주는 장치입니다. 아이들 먹거리에 걱정이 많이되는 주부들에게 유용할것 같습니다.

 

 

 

 

 

Kangaroo Light — Flexible Lighting

 

캥거루 라이트는 실리콘 재질로 제작된 라이트입니다. 실리콘 재질로 매우 유연하여 독서, 가방, 욕실, 차량 등 빛이 필요한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Grillbot — Automatic Grill Cleaner

 

그릴봇은 자동으로 그릴을 세척해주는 로봇입니다. 겉면은 이해가 되는데 안쪽까지 잘 닦아줄지 의문이네요.

 

 

 

 

 

Pearl — Compact Mirror & USB Rechargeable Battery

 

여성들이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니는 컴팩 거울에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수 있는 장치를 넣은 제품입니다. 매력적인 두가지 기능으로 여성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을것 같네요.

 

 

 

 

 

 

 

The Barisieur — Alarm Clock And Coffee Maker

 

이건...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ㅜㅜ... 알람과 동시에 커피머신이 작동하여 일어나는 동시에 모닝커피를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Cocoon — Home Security Device

 

홈 보안 용도로 제작된 카메라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집안을 확인할수 있으며 소리를 감지하여 사용자에게 위험을 알려줍니다. 애가 있는 부모 입장에선 안심하고 직장생활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4/12/03 - 웹디자인 제작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작품 갤러리 사이트 모음

2014/12/02 - 재활용 페트병을 이용한 기발한 생활용품 아이디어 소개

2014/10/14 - 사랑스런 애완동물을 위해 탐낼만한 아이디어 가구

2014/06/04 - 도로의 혁명! 태양열로 차선을 만드는 신개념 도로 소개

2014/05/28 - 최대 8명이 동시에 고기를 굽는 멀티 바베큐 그릴

2014/05/12 - 회사생활에 활력을 주는 기발한 아이디어 사무용품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