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 페트병을 이용한 기발한 생활용품 아이디어 소개

 

 

 

재활용 페트병의 대변신! 기발한 리폼 아이디어 소개

 

 

거의 모든집에 플라스틱 페트병 하나는 있을꺼에요. 페트병은 음료수, 맥주 등을 편리하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재활용 보다도 폐기하는데 비용이 적게 들만큼 다시 사용하는데 막대한 비용과 환경오염에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실생활에 중요한 보관법으로 사용되고 있는 페트병을 사용을 안할수도 없고 버릴수도 없다면 좀더 오랫동안 재활용하여 환경오염을 막을수 있는 리폼은 어떨까요?

 

오늘은 페트병을 리폼하여 실생활에 사용할수 있는 멋진 아이디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 장난감, 화분, 빗자루 등 작은 노력으로 훌륭한 생활용품을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만드는 재미와 공짜로 생활용품도 얻고 환경오염까지 방지한다면 정말 가치있는 작업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의 총 10가지의 페트병 리폼 아이디어로 멋진 완성품을 만들어 보세요.~

 

 

 

 

 

 

 

Broom

 

빈 페트병 여러개를 이용하여 멋진 플라스틱 빗자루를 만들수 있습니다. 페트병을 많이 넣을수록 숱이 늘어나네요.

 

 

 

 

 

 

 

Spoon Lamp

 

페트병에 일회용 숟가락의 끝 부분을 글루건으로 붙이면 멋진 전등을 만들수 있습니다.

 

 

 

 

 

 

Vertical Garden

 

페트병을 이용한 화분은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아래처럼 벽면에 수직으로 장식한다면 더욱더 멋진 화원을 만들수 있습니다.

 

 

 

 

 

 

Jewelry Stand

 

빈 페트병과 볼트를 이용한 주얼리 스탠드입니다. 만들기는 쉬운것 같은데...재료를 어디서 구해야할지..

 

 

 

 

 

 

Cherry Blossom Paint Stamp

 

페트병의 뒷면을 이용하면 멋진 스템프를 만들수 있습니다. 페인트 또는 물감 찍어서 꽃잎처럼 효과를 낼수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하면 재밋을것 같네요.

 

 

 

 

 

 

 

Christmas Tree

 

빈 페트병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네요. 굉장한...노력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Cute Planters

 

페트병을 귀여운 케릭터 모양으로 잘라서 화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약간의 센스가 필요해 보이네요.

 

 

 

 

 

 

 

Intricate Bottle Vase

 

페트병으로 이런 고급스러운 꽃병을 만들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잘려진 부분을 잘 휘는게 중요한것 같습니다.

 

 

 

 

 

Change Holder

 

페트병 끝부분을 지퍼로 연결한 용기입니다. 간단한 물품을 보관하기에 좋을것 같네요.

 

 

 

 

 

 

Sci-Fi Rocket Jet Pack

 

^^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페트병 두개로 로켓 모양을 만들수 있다니 놀랍네요. 주말에 시간 날때 만들어 보야겠어여.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4/11/19 - 편안하게 아이들 목마를 태울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새들베이비 소개

2014/05/28 - 최대 8명이 동시에 고기를 굽는 멀티 바베큐 그릴

2014/03/13 - 절대 잊을수 없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 광고 모음

2013/08/21 - 단언컨대 텐트 슈즈는 싱글족에게 가장 기발한 캠핑용품입니다.

2013/10/25 - 달달한게 생각날때~ 생크림으로 만든 3D 입체 커피 아트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