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이 편리해지는 컴퓨터 무료 원격제어프로그램 소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컴퓨터에 앉아서 다른곳에 있는 컴퓨에 원격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집에서 사무실 컴퓨터의 모든파일, 응용프로그램 및 네트워크 리소스를 원격으로 조정할수 있어서 간단한 사무업무를 집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이상이 생겼을때 원격을 통해 AS를 받을수 있으며 설치과정이 복잡한 프로그램을 원격을 통해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컴퓨터 원격제어는 실생활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는 기술이어서 한가지 이상의 프로그램은 설치해두거나 알고있다면 도움이 많이 될수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는 무료 원격제어프로그램 7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번에 15개의 컴퓨터를 연결할수 있는 도구부터 복잡한 기능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도구까지 자신에게 맞는 무료 원격제어프로그램을 선택하여 편리하게 원격제어를 해보세요.~

 

 

 

 

 

 

 

 

Remote Utilities

 

최대 15대의 컴퓨터의 모든 권한, 파일전송, 작업관리자, 터미널 등을 원격제어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인터넷 연결만 되면 가능하며 다중모니터를 지원합니다.

 

 

 

 

 

 

Ammyy

 

가장 쉬운 방법으로 데스크톱 연결을 설정할수 있는 원격프로그램입니다. 안전하고 쉽게 몇초내에 연결할 수 있으며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AeroAdmin

 

AeroAdmin의 최고의 장점은 가정용 뿐만아니라 상업적 용도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원격감시, 데이터 분리, 온라인 협업, 온라인 교육 등등 다목적 기능을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RemotePC

 

모든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PC 또는 Mac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설치없이 온라인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OS / 안드로이드 OS 에서 앱을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단 무료 사용은 1개의 PC로 제한이 있습니다.

 

 

 

 

 

 

 

 

Firnass

 

Firnass는 맥, 윈도우, 리눅스를 위한 원격 데스크탑 제어/공유 도구입니다. 파일 전송 및 VoIP를 제공합니다.

 

 

 

 

 

 

 

AnyDesk

 

AnyDesk의 가장 큰 특징은 원격제어 서비스중 상위급에 속하는 빠른 속도와 상당히 좋은 이미지 품질 및 응답성을 보여줍니다. 현재 개인적인 용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래픽 관련 업종에선  새로운 비디오 코덱을 사용하여 만족스런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5/06/01 - 편리한 온라인 무료 마크다운 텍스트 편집기 소개

2015/05/28 - SNS 마케팅에 도움되는 해시태그 분석 도구 소개

2015/05/19 -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포토샵 배우기 팁 모음

2015/04/30 - 대용량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백업 도구 6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