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이 없을때 유용한 무료 온라인 PSD 뷰어 5종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포토샵 PSD파일을 볼 수 있는 뷰어 소개

 

 

PSD 파일은 포토샵의 기본 확장자로 이미지 및 대부분의 옵션 설정값이 포함된 원본파일입니다. 그래픽 관련 사용자라면 PSD파일 자주 접하기 때문에 어도비 프로그램을 통해 파일을 열거나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컴퓨터엔 포토샵이나 PSD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PSD 파일을 받았다면 확인해볼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프로그램 설치없이 온라인으로 포토샵 파일을 볼수 있는 PSD 뷰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라우드의 기본 통합파일 보기 부터 간단한 편집 기능이 있는 뷰어까지 총 6가지의 온라인 PSD 뷰어입니다.

 

^^ 포토샵이 없어도 볼 수 있는 온라인 뷰어로 파일을 확인해 보세요.~

 

 

 


 

 

Google Drive: View PSD files in Google Drive

 

구글 드라이브는 다양한 문서 형식을 열수 있는 통합 보기를 함께 제공합니다. PSD도 업로드만 하면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Dropbox

 

구글 드라이브와 같이 드롭박스 또한 통합파일보기를 제공하여 파일을 웹사이트에 업로드하면 파일을 클릭하여 볼수 있습니다.

 

 

 

 

 

 

DocsPal

 

DocsPal은 온라인 파일 변환 웹사이트입니다. PDF, JPEG, WORD, PNG 등 다양한 파일을 온라인으로 변환이 가능하며 PSD파일을 업로드하여 미리보기로 볼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Pixlr

 

Pixlr는 포토샵과 유사한 온라인 사진 편집 도구입니다. 설치없이 온라인상으로 psd파일을 열수 있으며 간단한 편집까지 가능합니다.

 

 

 

 

 

 

 

 

Photopea

 

Photopea도 온라인으로 포토샵 파일을 편집 및 보기가 가능합니다. Pixlr과는 달리 다른 이미지 형식으로 저장할 필요없이 PSD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만약 포토샵이 없을때 무료로 대체할만한 완벽한 대안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ConvertImage

 

ConvertImages는 사실 온라인 이미지 변환 웹사이트입니다. PSD 뷰어는 아니지만 PSD 파일을 볼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련글>

2015/06/01 - 편리한 온라인 무료 마크다운 텍스트 편집기 소개

2015/05/28 - SNS 마케팅에 도움되는 해시태그 분석 도구 소개

2015/05/08 -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쓰는법이 궁금하다면 세이버 앱으로 해결!

2015/04/27 - 컨텐츠 도용 방지를 위한 무료 표절 검사 프로그램

2015/04/23 - 깔끔한 파워포인트 테마를 제공하는 무료 사이트 소개

2015/04/06 - GIF 애니메이션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크기를 조정하고 자를수 있는 도구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