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피디에프 에디터로 간편하게 PDF PPT 변환하기

 

이지피디에프 에디터를 사용하여 PDF PPT 변환

 

PDF는 컴퓨터에서 본 문서 모습 그대로 안드로이드, iOS 등 운영체계에 상관없이 스마트폰에서 동일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열람과 보관만 생각한다면 최고의 문서형태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PDF 문서에도 단점은 있습니다.

 

PDF 문서는 한번 생성되면 재편집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MS오피스, 한컴오피스에서 생성된 PDF 문서라고 해도 열람은 가능하지만 재편집이 안되는데요.

 

이럴때는 이지피디에프 에디터를 사용하면 PDF PPT 변환 및 HWP, XLS, TXT, HTML 등등 다양한 문서 형식으로 변환하여 편집이 가능해 집니다.

 

오늘은 이지피디에프 에디터를 사용하여 PDF PPT 변환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PDF문서의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하여 파워포인트 슬라이드로 변환되며 텍스트 편집이 가능해집니다. 다만 이미지는 100% 변환되지만 텍스트는 폰트 문제로 원본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이지피디에프 에디터 사용법으로 PDF PPT 변환에 성공해 보세요.~

 

 

 

 

ezPDF Editor 3.0 다운 및 사용방법

 

▼ 이지PDF의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로 다운받은후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이지피디에프 다운

 

 

 

 

 

▼ 파일 → 열기로 PDF를 불러와 주세요.

 

 

 

 

 

▼ PDF를 불러온후 다시 상단 메뉴 "파일"을 눌러주세요.

 

 

 

 

 

▼ 파일에서 좌측메뉴를 보면 PPT로 저장이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동일 방식으로 HWP, WORD, EXCEL 등 다양한 문서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 PDF에 있는 문서페이지를 입력하여 원하는 부분만 PPT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전체를 원한다면 그냥 "확인"을 누르시면 되세요. 

 

 

 

 

 

▼ 아래는 PPT로 변환한 모습입니다. 이미지는 100% 변환되지만 텍스트는 폰트문제로 다소 삐뚤삐뚤해 보입니다. 그래도 이제... 수정이 가능하니. 큰 문제는 아니죠. ^^ 

 

 

 

 

 

<관련글>

- 완벽한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 무료라서 더 좋은 포토샵 아이콘 모음

- PDF 뷰어 스마트폰 어플 소개

- WINDOW BACKUP 필수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