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귀성길 출발전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하기

누구나 쉽게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하는 방법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이번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지만 이번 한가위는 최장 10일을 쉴수 있는 좀처럼 찾아오지 않는 역대급 추석 연휴이죠. 그러다보니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바쁘다는 핑계로 고향에 못갔던 분들도 이번엔 밝은 표정으로 미리 미리 준비하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추석 귀성길 떠나기전에 여러가지 준비할것들이 많겠지만 네비게이션은 꼭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받는게 좋습니다. 가뜩이나 막히는 도로인데 새로운 도로나 건물의 변경사항을 업데이트 하지 않으면 자칫 시간을 더 지체할수 있고 잘못된 속도제한 안내를 받아서 딱지를 끊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는 만도가 현대로 넘어가면서 현대엠인소프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회원가입후 20분 정도면 모든 과정을 끝날 정도로 시스템이 잘되어 있습니다. 다만, 제품 시리얼넘버가 꼭 있어야하며 없다면 41000원 추가비용으로 시리얼넘버만 구매해야 합니다.

 

아래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로 간단하게 최신버전으로 지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GINI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GINI 네비는 일년에 6번 홀수날에 정기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방지턱, 신호등과 같은 안전운행 업데이트는 매달 업데이트 받을 수 있습니다.

 

 

 

 

▼ 먼저 현대엠엔사이트에서 "업데이트 센터"을 다운받아 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

 

 

 

 

▼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사용권 계약이 나옵니다. 모두 동의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설치 대상 위치를 선택후 "다음"을 눌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업데이트 센터를 실행하면 로그인화면이 나옵니다. 먼저 하단 회원 가입을 눌러서 가입을 해주세요. 미리 시리얼넘버를 준비해 주시구요. 

 

 

 

 

▼ 보유 네비게이션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SD카드를 삽입후 "이동식 저장디스크"을 선택해 주세요.

 

 

 

 

▼ 권장사항인 "포멧 및 백업 데이터 설치"을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처음이시면 "패키지 업데이트"을 선택후 "다음"을 눌러주세요.

 

 

 

 

▼ 약 20~30분정도 설치가 진행되고 "완료"화면이 나오면 끝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