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컴퓨터에 맞게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받기

최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 받는 방법

 

그래픽 드라이버는 모니터와 운영체제의 연결 고리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하는데 꼭 필요한 디바이스 드라이버입니다. 보통 컴퓨터를 새로 사거나 그래픽카드를 별도로 구매했을때 설치 CD를 등봉해서 주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안나서 분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최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컴퓨터 사양에 맞게 최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설치과정까지 15분내외로 완료할 수 있을정도로 쉽고 간단합니다.

 

아래 최신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다운방법으로 컴퓨터 성능을 최적화 해보세요.~

 

엔비디아그래픽카드드라이버

 

 

그래픽카드 제품명 보는법

 

드라이버를 다운받기 위해선 사용하는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먼저 알아야합니다. 알고계시다면 다음 과정으로 바로 넘어가 주세요.

 

 

▼ 단축키 "윈도우키 + R"로 실행창이 열리면 "dxdiag"을 입력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 Directx 진단도구에서 "디스플레이" 탭을 누르면 장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Geforce 9500 GT 아주...구형 모델이네요.. ㅜㅜ 

 

 

 

 

그래픽드라이버 다운받기

 

이제 본격적으로 드라이버를 다운받기위해 NVIDIA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 홈페이지 상단에 "드라이버" → "GeForce 드라이버를 선택해 주세요. 

 

 

 

 

옵션2는 자동 드라이버 설치로 정상적으로 자바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쉽게 다운받을 수 있지만 오늘은 안전하게 옵션1 수동으로 다운받는 방법을 해보겠습니다.

 

 

▼ 제품 시리즈와 운영체제를 선택후 "검색"을 눌러주세요. 예를들면 Geforce 9500 GT면 숫자 앞자리 9시리즈를 선택해 주면 됩니다.

 

 

 

 

▼ 선택한 시리즈가 맞는지 확인을 위해 "제품 지원 목록"을 선택후 시리즈에 해당 모델명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맞다면 "다운로드" 버턴으로 다운받으면 됩니다. ^^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