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고 간편한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및 사용법

설치가 필요없는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방법 소개

 

인터넷에서 자료를 수집할때 화면을 캡쳐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분류하기도 편하고 빠르고 간단하게 자료를 정리할 수 있어서 시간과 노력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캡쳐 도구는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받아 쓰고 있습니다. 구버전을 사용하는 이유는 최신 캡쳐 도구들을 보면 스크롤, 녹음, 녹화 기능까지 정말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직접 또는 전체 화면 저장 기능만 쓰게되서 차라리 심플하고 간편한 구버전이 더 편하더라구요.

 

오늘은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설치가 필요없는 포터블 방식이며 신버전은 로그인을 해야 가능하지만 구버전은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 방법으로 편리하게 화면을 캡쳐해 보세요.~

 

 

 

ANCAMERA 3.0 다운 및 사용법

 

▼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 없이 바로 실행해 주세요.

안카메라3.exe

 

 

 

 

▼ 사각형 테두리 안이 저장되는 크기입니다. 우측 아래를 잡고 마우스로 조절하여 저장하려는 부분에 크기를 맞쳐주세요.

 

 

 

 

▼ 원하는 위치와 크기가 정해졌으면 상단 저장 버턴을 누르면 캡쳐가 됩니다.

 

 

 

 

▼ 연속저장은 동영상이나 움직이는 이미지를 저장할때 유용합니다. 사용방법은 먼저 파일 이름을 저장합니다. 

 

 

 

 

▼ 연속 캡쳐를 시작하겠습니까 창에서 OK을 누르면 1초당 한장씩 저장이됩니다. 멈추려면 다시 "연속저장" 버턴을 누르던가 단축키 F3을 눌러주세요.

 

 

 

 

▼ 처음 지정한 파일 이름 뒤로 숫자가 붙으면서 연속 저장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