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반응속도을 높여주는 패스트핑4.0 최신버전

렉을 줄여주는 패스트핑4.0 설치하기

 

온라인 게임은 집에서 할 때와 PC방에서 할 때 느낌이 굉장히 틀리죠. 비슷한 사양이라도 집에서 하는게 느리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이것은 사양이 동일하다고 해도 어떻게 컴퓨터를 관리하느냐에 따라 성능에 차이가 날 수있고 기본적으로 인터넷 속도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인데요.

 

PC방 인터넷은 1~2개 서버를 거쳐 바로 도달하기 때문에 지연시간이 1ms 미만으로 렉 발생률이 적지만 집은 그렇지 않습니다. 핑 테스트를 해보면 15ms 이상인 경우가 대부분이실 거에요. PC방에서 칼질 5번 할 때 집에선 4번만 들어가게 되는 거죠.

 

그래서 집에서 온라인 게임을 즐길때는 패스트핑4.0을 사용하여 지연시간을 최소화시키면 속도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4.0은 데이터량은 동일하지만 데이터 보내는 횟수를 늘려 반응속도를 빨라지게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FPS 장르의 게임은 도움이 안 되지만 수백명이 한 공간에 있는 대규모 MMORPG에서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패스트핑4.0 최신버전 다운 및 사용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겜하셔요.~

 

 

 

FASTPING 다운 및 사용법

 

▼ FASTPING 사이트에서 "무료 다운로드" 버턴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 다시 상단 "DOWNLOAD" 버턴을 눌러주세요.

 

 

 

 

▼ 이상한...유료서비스 창이 나오는데요. 무시하시고 "다음에 하기"을 누르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 설치화면에서도 필수만 선택하고 "제휴서비스"는 체크 해제후 인스톨을 눌러주세요.

 

 

 

 

 

▼ 실행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버턴 하나만 보이는데요. START을 눌러주세요.

 

 


 

 

 

▼ 그러면 바로 최적화가 시작됩니다. 멈추려면 STOP을 누르면 되세요.~

 

 

 

 

▼ 스크린샷, 블랙박스와 같은 기능은 하단 창버턴을 클릭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