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썩이는 키보드 자판 오류 해결 방법 3가지

알고보면 간단한 키보드 자판 오류 해결 방법

 

컴퓨터 입력 장치는 데이터를 기억 장치에 전달하는 장치를 말하죠. 대표적으로 마우스와 키보드가 이에 속하는데요. 입력 장치가 작동을 안하거나 오류가 발생되면 이것만큼 곤욕스러운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특히 키보드는 자판 입력 안되거나 한영 변환이 안되는 오류가 자주 발생하는 편인데요. 일차적으로 컴퓨터를 재부팅해보고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도 작동을 안된다면 다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오늘은 키보드 자판 오류 해결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키보드가 작동안되는 상황에서 할 수 있는 방법들로 최대한 알기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래 키보드 자판 오류 해결법을 천천히 따라해 보시고 문제가 해결되시길 빌어요.

 

 

 

입력도구 모음 실행

 

ctfmon 파일은 키보드, 음성, 손으로 적는 글 등 텍스트 입력을 지원하는 프로세스입니다. 키보드 자판 오류가 생겼을 경우 재실행하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먼저 마우스로 내 컴퓨터 또는 내 pc로 들어간후 로컬 디스크(c:)을 클릭해 주세요.

 

 

 

 

▼ Windows을 클릭해 주세요.

 

 

 

 

▼ System32 폴더로 들어가 주세요.

 

 

 

 

 

▼ ctfmon 파일을 찾아 실행해 주세요.~

 

 

 

 

키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키보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시키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제어판에서 "하드웨어 및 소리"을 클릭해 주세요.

 

 

 

 

▼ 장치 관리자를 눌러주세요.

 

 

 

 

▼ 키보드 장치에서 우측 마우스를 눌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행해 주세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하기

 

마지막으로 최근에 설치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이 나서 그럴 수 있습니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해 주세요. 만약 어떤걸 지워야할지 모르겠다면 은행 보안, 키보드 프로그램을 한번에 지워주는 도구를 설치해서 깔끔하게 삭제해 주세요.

 

▼ 구라 제거기는 뱅킹 프로그램만 전문적으로 삭제해주는 툴입니다. 모두 삭제후 키보드가 정상적으로 작동된다면 다시 은행 이용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세요. (구라 제거기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