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로 한방에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하기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는 구라제거기로 한방에 해결하세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은 키보드를 통해 입력되는 계좌, 카드번호, 비밀번호 등등 중요한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외부로 유출되는걸 차단해주죠. 개인 정보 보호 수단으론 유용한 도구지만 각 은행마다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고 지들끼리 충돌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게다가 웹사이트를 벗어나도 메모리를 야금 야금 사용하고 있어서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를 하려고 해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어떤걸 삭제해야할지 난감하시죠?

 

이럴때는 구라제거기 유틸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를 한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라제거기는 설치 프로그램 목록에서 보안 프로그램을 찾아 한방에 제거해주는 도구입니다.

 

아래 구라제거기 사용법으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해제에 성공해 보세요.~

 

 

 

Hoax Eliminator 다운 및 사용법

 

▼ 먼저 링크페이지로 이동후 중단에 있는 Hoax Ellminator v2.8 압축 파일을 다운 받아주세요.

(링크페이지)

 

 

 

 

▼ 압축을 더블 클릭하면 "암호 입력"창이 나옵니다. teus.me을 입력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 압축이 해제되면 두개의 폴더가 생성되는데요. 윈도우 64비트는 x64, 32비트는 x86로 들어가 주세요.

 

 

 

 

▼ 이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을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제거후 필요한 프로그램만 다운 받을 수 있고 불필요한 프로그램만 선택해서 삭제도 가능합니다.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