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배그 컴퓨터로 즐기는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으로 모바일 배그 컴퓨터로 즐기기

 

한동안 게임을 끊고 살았는데 요즘 모바일 배그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는 조작감과 그래픽이 PC용 배그와 따라올 수 없을 정도로 차이 난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너무 어렵고 모바일만의 묘한 재미와 편의성 때문에 오히려 더 재밌더군요. 게다가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받으면 PC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조작감을 어느 정도는 극복할 수 있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동 개발사 텐센트에서 제작한 에뮬레이터입니다. 아직 베타버전이지만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안정적이고 조작감도 뛰어납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이용자들끼리만 즐길 수 있습니다. 꼼수로 모바일 이용자와 팀을 맺고 플레이하면 같이 할 수는 있지만 조금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아래는 텐센트 게이밍 버디 다운 및 설치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로 모바일 배그를 즐겨보세요.~

 

 

 

Tencent gaming buddy download for pc

 

▼ 에뮬레이터는 무슨 이유인지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없습니다.  다른 경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후 "INSTALL"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 여기서 좀 오래걸립니다. 해외 서버라서 그런지 전 1시간 정도 걸렸네요.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세요.

 

 

 

 

▼ 게임이 실행되면 계정을 선택해서 로그인해주세요. 사용하던 계정이 없다면 옆에 MORE을 눌러주세요. 

 

 

 

 

▼ 이제부터는 모바일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키설정을 해야겠죠. 우측 키보드 모양을 눌러주세요.

 

 

 

 

▼ 원하는 키보드 단축키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그리고 우측 메뉴를 보면 풀스크린, 스크린샷, 영상녹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즐겁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한가지 Ctrl을 누르면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토글키입니다. 마우스가 필요할때 풀고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