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에코 프로그램 REAL TIME EFECTS 다운 및 사용법

마이크 에코 프로그램 REAL TIME EFECTS 소개

 

노래방에서 에코가 빠지면 뭔가 좀 어색하고 부끄럽다고 생각이 들죠. 귀에 소리가 직접 들리는 음을 직접 음이라고 하고 벽에 1회 이상 반사되어 들리는 걸 반사음이라고 합니다. 에코는 이러한 반사음을 가리키는 용어인데요. 노래방 외에도 컴퓨터 마이크에 에코가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인터넷 영상제작, 노래녹음, 게임용 음성 채팅 등등 상황에 따라서 에코와 피치를 적절히 넣어 음을 변화시킬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마이크 에코 프로그램 real time efects 다운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eal time efects은 피치, 에코, 비브라토, 노이즈 제거 등 실시간으로 마이크를 통해 들리는 음에 효과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마이크 에코 프로그램 real time efects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Download Real Time Effects

 

리얼타임이펙트는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주세요. 

 

 

 

▼ 사용방법은 먼저 왼쪽 Echo을 클릭후 우측에 Deep, Lenght을 설정해주세요. Deep은 울림의 크기, Lengt는 울림의 메아리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 좌측하단에 있는 Advanced에서 input과 output 장치를 선택해 주세요.

 

 

 

 

▼ 노이즈 감소를 위헤 좌측 상단에 있는 "Noise gate"을 선택해 주세요.

 

 

 

 

▼ 이제 Start을 누르고 사용하시면 끝~~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