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런처 프로그램 유플레이 다운 및 설치

유플레이 다운 및 설치하기 (유비소프트 런처)

 

예전에는 게임을 사면 멋진 박스 안에 CD와 메뉴얼, 공략집이 들어 있어서 소장하는 맛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서버 인증을 통해 중앙집중식으로 통제하는 DRM 인증 방식의 디지털 다운로드가 일반화되어 이러한 소장 재미가 없어져 버렸죠. 시대의 흐름이라 생각하고 수긍해야 하지만 뭔가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도 오히려 손해 보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게다가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은 웹에서 게임을 다운받을 때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하면서 불편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팀에서 Ubisoft 게임을 설치하면 추가로 유플레이 런처를 설치하여 DRM 인증받게 되는데요. 오류로 인해 자동 설치가 안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면 수동으로 유비소프트 런처 유플레이 다운받아 해결해야 합니다.

 

오늘은 유비소프트 런처 프로그램 유플레이 다운 및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해 보시고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Uplay Download Free for Windows 

 

▼ 공식홈페이지 중앙에 Download now을 누르면 런처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권 계약 동의후 설치을 눌러주세요.

 

 

 

 

▼ UPLAY을 실행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신규 계정 생성을 클릭해 주세요.

 

 

 

 

▼ 간단한 정보 입력을 계정을 만들어 주세요. 이메일은 꼭 사용가능한 메일주소를 넣어 주세요. 나중에 비번 찾는데 필요합니다.

 

 

 

 

▼ 2단계 인증은 굳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건더뛰기를 눌러주세요.

 

 

 

 

▼ 이제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즐거운 게임 시간 갖여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