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에서 nPDF 64비트 유틸,도구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nPDF 64비트 유틸,도구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문서를 제작할 때 MS 오피스나 한컴 오피스를 많이 사용하죠. 두 가지 프로그램은 문서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데는 편리하지만 호환성이 떨어지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문서를 오랫동안 보관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는 서식이 깨지지 않는 PDF 문서를 사용하는데요. PDF 문서를 열람하거나 편집하려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다양한 유/무료 PDF 편집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nPDF은 집, 회사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무료 프리웨어로 윈도 모든 프린터, 인쇄 내용을 피디에프로 변환할 수 있고 합치기, 추출, 회전, 워터마크, 암호 걸기 등등 유용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데이트가 한동안 이뤄지지 않아서 윈도XP, 비스타, 윈도 7까지만 지원하고 있는데요. nPDF 64비트는 존재하지 않지만 윈도우10에서 기능을 사용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아래는 윈도우10에서 nPDF 64비트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nPDF 마지막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먼저 안전한 네이버 자료실에서 v0.9.2.9 마지막 버전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현재 시스템은 32비트 윈도우가 아닙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무시하고 "예"을 눌러주세요. 32비트를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그 다음 설치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 후 계속 다음을 눌러주면 설치가 끝납니다. 

 

 

▼ 설치완료 후 불필요한 바로가기는 삭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