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유튜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다운로드

쉽고 간편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다운로드 소개 

요즘 재미 또는 용돈 벌이로 유튜브 시작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얼마 전에 요리 주제로 2개의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비록 구독자와 좋아요는 걸음마 단계지만 블로그에 다른 재미가 있어서 즐겁다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 유튜브를 시작한다면 가볍게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좋은 카메라보다는 스마트폰으로 먼저 촬영해 보고 영상편집도 어려운 베가스나 어도비 프리미어보다는 간단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그 이유는 영상을 만드는 일이 노가다처럼 지루하고 힘들다 보니 본인의 성격과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가볍게 시작해서 적성과 맞는다면 추후에 장비와 교육을 고려해 보세요.

오늘은 쉽고 가벼운 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뱁믹스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구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르기, 합치기, 자막넣기, 음악넣기, 사진으로 영상 만들기 등 영상제작에 꼭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뱁믹스 다운로드 및 설치로 멋진 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Vapmix 다운로드 및 설치

Vapmix는 동영상 편집과 자막을 한번에 제작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다운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복잡한 설정없이 간단하게 설치 위치만 지정하고 "계속"을 눌러주세요.

 

 

▼ "시작하기"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뱁믹스의 콘텐츠는 사용자 개인별로 서비스되기에 회원가입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 이제 사진 또는 영상 열기을 클릭하여 영상을 편집해 보세요.

 

<관련글>- 뱁믹스를 이용한 정말 쉬운 동영상 자르기 사용법
- 사용하기 쉬운 파워디렉터15 무료 버전 설치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