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 소개

 

요즘 유튜브에 푹 빠져서 대부분의 여가시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재미를 위해 예능 영상들을 보다가 지금은 강좌, 음악, 브이로그 등등 다양한 분야의 영상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가끔 좋은 무료 음원이나 강좌를 보면 MP3로 다운받아 듣거나 나중을 위해 보관하고 있습니다. 영상에 있는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YouTube, VEVO, SoundCloud, Facebook의 주소를 복사 후 붙여넣기를 하면 간단하게 오디오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4K YouTube to MP3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음원 추출 프로그램은 까다롭고 복잡한 설정 없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고 간단하게 컴퓨터에 MP3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누른 후 NEXT 몇번이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유튜브에서 영상 상단에 있는 주소를 복사해 주세요.

 

 

▼ 프로그램 실행 후 좌측 상단에 있는 "Paste Link"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자동으로 복사된 주소에서 오디오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우측에 있는 Show in Folder을 클릭하면 다운받은 폴더을 바로 열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