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용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소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과 같은 애플 기기를 잘 사용하려면 퀵타임 플레이어가 필요하죠. 초기에는 애플의 맥 시스템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윈도우에서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V 및 MP4 형식의 동영상을 가장 안정적으로 재생시킬 수 있고 애프터 이펙트와 같은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Quiktime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등의 경고창이 뜨는 경우 반듯이 퀵타임 플레이어를 설치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Windows용 QuickTime7은 더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라고 하는데요. 윈도우 비스타 또는 7에서 사용할 수 있고 다른 버전에서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거나 설치가 안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현재 7.7.9버전이 최신 버전입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퀵타임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Windows용 QuickTime7.7.9 다운로드 및 설치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턴을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익스플로러에서는 버턴이 안보일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때는 구글크롬에서 페이지를 열면 문제가 없습니다.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다음"을 눌러 주세요.

 

 

 

▼ 사용권 계약에 "예"을 눌러 주세요.

 

 

 

▼ 설치 방법 중에 "일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할 폴더를 지정 후 "설치"을 누르면 끝~ 다만 윈도우 비스타, 7 버전 외엔 기능 제한 또는 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