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포스트잇 프로그램 메모잇 다운로드

편리한 메모잇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법

 

이번 포스팅은 메모잇 다운로드 및 간단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얼마 전 거래처에서 판촉물로 포스트잇을 주더군요. 요즘 기억력이 부쩍 떨어지고 업무량이 많이 져서 힘들었는데 잘됐다 싶었어요. 그런데 몇 가지 중요 메시지를 모니터에 부착하고 2~3일 정도 지나더니 뚝 뚝 떨어져 버렸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일주일도 못 가다니 쩝...

 

그래서 바탕화면 포스트잇 프로그램을 찾다가 메모잇을 알게 되었는데요. 바탕화면에 포스트잇을 붙이듯이 사용하기 쉽고 메모 색상으로 메모를 분류시킬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게다가 다른 기기와 동기화되는 기능은 없지만, 백업 관리자를 통해 메모를 저장할 수 있어요.

 

아래는 메모잇 다운로드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Memoit 설치 & 사용법

Memoit은 바탕화면에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메모, 달력, 알람, 그룹 분류, 백업 등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개인 및 기업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네이버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만 구성 요소 선택에서 "윈도우 시작시 자동 실행"은 부팅 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컴 사양에 따라 사용 유뮤를 결정해 주세요.

 

 

▼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간단한 사용방법을 안내해 줍니다.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만 사용해도 대부분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좌측 상단 메모 아이콘을 클릭하면 기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우측 상단에 T 모양 아이콘은 최상위에 고정시키는 기능입니다. 와이드 모니터에서는 편리하지만 항상 메모가 보여지기 때문에 작은 모니터에서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만 보이고 싶다면 클릭해서 풀어 주세요. 

 

 

▼ 윈도우 우측 하단 작업표시줄에 있는 메모잇에 마우스 우클릭하면 환경설정, 백업/복구관리자, 메모관리자 등 설정이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