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기 간편한 2019년 근로소득세 계산기

2019년 근로소득세 계산기 앱 소개 

 

얼마 전 연봉인상에 성공했습니다. 원래 연초에 연봉협상을 해야 하는데 회사 분위기가 너무 안 좋아서 미루다 보니 지금까지 왔네요. 다행히 생각한 것보다 많이 받게 돼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인상된 연봉만큼 세금도 많이 나가겠죠? 실수령액을 계산해 보려면 근로소득세와 4대보험을 알아야 하는데요. 갑종근로소득세를 줄임말인 갑근세는 소득세율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고 부양가족수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집니다.

 

좀 복잡하죠. ^^ 계산법이 너무 어려워서 직접 계산해보는 건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2019년 근로소득세 계산기를 사용하면 복잡한 계산 없이 연봉과 부양자수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9년 근로소득세 계산기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월급계산기 앱 설치 및 사용법

월급계산기 앱은 부양가족에 따라 자동으로 4대보험과 갑근세를 계산해주는 어플입니다. 회사에 따라 금액이 차이 날 수 있지만 쉽고 간단하게 실수령액을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앱 실행 후 "연봉계산기"을 클릭해 주세요.

 

 

▼ 연봉총액을 입력 후 매월 식대, 차량유지비, 보육수당 등을 받는다면 비과세금액에 입력해 주세요.

 

 

▼ 공제대상 가족수는 본인을 포함해서 입력하고 자녀가 20세 이하인 경우 추가로 입력해 주세요.

 

 

▼ 결과를 보면 갑근세와 주민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