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 및 게임 최적화하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 및 게임 품질 최적화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 및 게임 최적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출시되는 PC게임의 사양을 보면 어마무시하죠. 고사양의 PC을 사도 1~2년이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기기 어렵게 됩니다. 그래서 게임 마니아들은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등의 컴퓨터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곤 하는데요.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하기엔 비용 문제로 심각한 재정난을 겪게 되죠. 그래서 한발 물러나 해상도를 낮추거나안티앨리어싱, 그림자 품질 등 게임 옵션을 조절하게 되는데요. 어느정도의 설정값이 적절한지 수준인지 판단하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지포스 익스피어런스를 사용해 보세요. 사용자 PC의 사양과 게임을 분석해서 게임의 재미를 크게 반감시키지 않는 선에서 적절한 수준의 그래픽 품질을 최적화해 줍니다.

 

아래는 지포스 익스피어런스 다운 및 게임 최적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NVIDIA GeForce Experience Download for Window

 

NVIDIA GeForce Experience 다운은 공식 홈페이지 메인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를 누르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 및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게임에서 "지금 스캔"을 클릭해서 게임을 찾아 주세요. 

 

 

 

▼ 찾은 게임을 클릭해 주세요.

 

 

 

▼ 최적화된 설정을 확인 후 우측 상단에 "재생"을 누르면 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