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튜디오 다운로드 및 무료 체험판 등록하기

클립스튜디오 다운로드 & 체험판 등록 방법 

 

오늘은 클립스튜디오 다운로드 및 무료 체험판 이용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개인 창작을 통해 꿈을 펼칠 수 있는 방법들이 늘어나고 있죠. 대표적으로 유튜브와 웹툰은 방송에서도 자주 언급되고 자신이 만든 창작물을 수익으로 연결할 수 있어서 많은 분이 관심 갖고 있습니다. 웹툰을 그리려면 기본적으로 드로잉 프로그램이 필요하죠. 얼마 전까지 사이툴과 포토샵이 그래픽툴의 주류를 이루고 있었지만 클립스튜디오가 알려지면서 점점 이용자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클립스튜디오는 초보자의 간단한 그림 연습부터 프로들의 작품까지 만들 수 있는 몇 안 되는 도구 중의 하나입니다. 벡터 레이어와 벡터 펜선을 지원하여 깔끔하게 선을 그을 수 있고 다양한 브러쉬와 패턴을 사용하여 화려한 색감과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PRO 버전 49.99달러, EX버전 219달러지만 할인 기간을 이용하면 5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영구 사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30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서 미리 기능을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아래는 클립스튜디오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30일간 무료 체험해보시고 결정해 보세요.

 

 

CLIP STUDIO PAINT Downloads

CLIP STUDIO는 무료 체험판은 모든 기능을 30일간 이용할 수 있으며 EX버전, PRO버전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만 모든 기능을 이용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계속 다음만 누르면 되세요.

 

 

 

▼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좌측 상단에 있는 "PAINT"을 클릭해 주세요.

 

 

 

▼ 제한 없이 정식 제품과 같은 상태로 사용하려면 계정 등록이 필요합니다.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사용 가능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발송된 메일을 수신 확인해 주세요.

 

 

 

▼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다시 프로그램으로 돌아와서 체험판 사용을 등록해 주세요.

 

 

 

▼ EX와 PRO 중에 등급을 선택해 주세요. 모든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EX버전을 선택하면 됩니다.

 

 

 

▼ 이제 체험판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30일간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