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톡 음성채팅 프로그램 다운 및 간단 사용법

엔씨톡 다운 및 간단 사용법 소개 

 

얼마 전 엔씨소프트 리니지2 서비스를 월정액제 방식을 폐지하고 무료화를 시작했죠. 무료 서비스 전환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와 새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저도 오랫동안 게임을 떠났다가 데스나이트로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친구나 혈맹원들과 음성 채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엔씨톡이라는 걸 사용하더군요. 최대 200명까지 동시 채팅이 가능하며 통합 계정 유저라면 무료로 채팅방을 개설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보이스 채팅 프로그램 엔씨톡 다운 및 간단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통합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계정과 연결되어 캐릭터, 친구목록, 혈맹 정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엔씨톡 다운 및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게임을 더욱더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NCTALK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먼저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1, 2 중에 선택해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는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계속 다음을 눌러 설치해 주세요.

 

 

 

▼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게임을 먼저 선택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 처음 시작하면 오디오, 마이크 마법사가 시작됩니다. 본인에게 최적화된 음성 채팅 환경을 설정해 주세요.

 

 

 

▼ 채팅방 만들기를 누르면 최대 200명까지 입장 인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로 설정 후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초대를 통해 원하는 사람들과 채팅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모든 설정은 끝났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