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 인벤터 학생용 무료 다운받는 방법

인벤터 학생용 무료로 다운받는 방법 소개

 

인벤터(Inventor)는 미국 기업 오토데스크사가 만든 컴퓨터 지원설계 응용 소프트웨어죠. 전문가급의 3D 기계 설계, 문서화 및 제품 시뮬레이션 제작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인벤터는 제품 가격이 굉장히 비싸고 배우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일반인 접근하기 쉽지 않은 프로그램인데요. 이점 고려해서 오토데스크사는 학생들에게는 3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제도를 만들었습니다. 미래 고객을 위한 투자라고 할 수 있죠.

 

오늘은 오토데스크 인벤터 학생용 무료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말이 학생용이지 교육 목적인 경우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업적 사용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오토데스크 인벤터 학생용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How to download and install autodesk Inventor

 

▼ 오토데스크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三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메뉴 다운로드에서 "학색용 무료 소프트웨어"을 클릭해 주세요.

 

 

 

 

▼ 여기 부터는 영문입니다. INVENTOR을 클릭해 주세요.

 

 

 

 

▼ 오토데스크 계정이 없으시다면 우측 CREATE ACCOUNT을 클릭해 주세요.

 

 

 

 

▼ 나라를 선택 후 NEXT을 클릭해 주세요.

 

 

 

 

▼ 이름, 이메일, 비번을 입력해 주세요. 이메일은 인증 메일을 받아야 하니 사용 가능한 주소를 넣어 주세요. 

 

 

 

 

▼ 인증메일 확인 후 DONE을 눌러 주세요.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아래는 한글로 번역한 화면입니다 교육 기관명에 "남서울대학교"와 같은 오토데스크사에 등록된 학교를 선택해 주세요. 재학생이나 졸업생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연구분야 선택 후 하단 입학일과 졸업일을 임의로 입력해 주세요.

 

 

 

 

▼ 이제 로그인 후 "DOWNLOAD NOW"을 클릭해 주세요.

 

 

 

 

▼ 인벤터 버전 및 윈도우 OS 선택 후 "INSTALL NOW"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마지막으로 라이센스 동의 후 INSTALL을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