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몰랐지? MS 오피스 대학생 무료 사용 방법

MS 오피스 대학생 무료 설치하는 방법 소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문서 작성 및 사무 처리와 관련된 종합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업무용 소프트웨어죠. 파워포인트, 엑셀, 아웃룩, 워드 등등 각각의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하나로 통합해 효과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MS 오피스는 실무에서 주로 사용되지만, 대학교 과제 수행을 위해 많이 사용되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는 미래의 가장 큰 고객인 학생에게는 MS 오피스365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도를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MS 오피스 대학생 무료 사용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현재 유효한 학교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평가판이 아닌 정식버전의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MS 오피스 대학생 무료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How to Get Microsoft Office Free for Students

오피스를 무료로 사용하려면 학교 웹메일 계정을 먼저 만들어야 합니다. 보통 웹메일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메일 계정을 만든 후 MS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바로가기)

 

 

▼ MS 홈페이지 상단 메뉴 "제품"에서 "학생 및 교사용"을 클릭해 주세요.

 

 

 

▼ 발급받은 웹메일 주소를 입력해 후 "GET STARTED"을 클릭해 주세요. 

 

 

 

▼ 학생인가요? 교사인가요? 에서 "학생입니다."을 클릭해 주세요.

 

 

 

▼ 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웹메일로 발송된 확인 코드를 넣으면 끝~ 이제 오피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