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원격제어 AnyDesk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AnyDesk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 설치 

 

원격제어는 먼 거리로부터 이루어지는 운영 통제를 말하죠. 예전에는 PC에서만 원격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기술이 좋아져서 모바일에서도 통제가 가능합니다. 가장 간단하게 원격제어를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트온 메신저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면 되지만 운영체제에 따라 실행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애니데스크를 이용해 보세요. 가볍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고 간단하게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AnyDesk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AnyDesk는 Windows, macOS, iOS, Android, Linux, FreeBSD와 같은 모든 장치 및 운영체제에서 작동합니다. 온라인 회의, 공동작업, 컴퓨터as,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하며 낮은 대기시간과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로 탁월한 성능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AnyDesk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Download AnyDesk for Free

 

▼ 공식홈페이지에서 "Free Download"을 클릭해서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파일 실행 후 좌측 "AnyDesk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경로 선택 후 "동의&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프린터 설치는 필요없을 시 해제하셔도 무방합니다.

 

 

 

 

▼ 마지막으로 "시작하십시오"을 누르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좌측에 있는 1번 주소를 상대방에게 알려줘서 2번에 입력하면 원격제어가 시작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