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MOD 음성변조 프로그램 무료 다운 및 사용법

VOICEMOD 음성변조 프로그램 소개 

 

온라인 게임을 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 음성 대화를 하게 되죠. 특히 fps 게임은 빠르게 팀원들과 작전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음성채팅은 필수입니다. 그런데 다른 유저들과 대화할 때 본인의 목소리를 감추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다양한 음성으로 말을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음성변조 프로그램 VOICEMOD 다운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VOICEMOD는 윈도우용 최고의 무료 보이스 체인저 소프트웨어입니다. 온라인에서 로봇, 여성, 아기 등등 무료 음성으로 쉽고 간단하게 변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Stream Deck, Streamlabs OBS, 디스코드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VOICEMOD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보이스모드 다운 및 사용법

보이스모드는 PUBG, Apex Legends , LOL, Minecraft, GTA V와 같은 온라인 게임과 Discord , Skype 등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프로그램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 후 NEXT을 눌러 주세요.

 

 

 

 

▼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입력장치와 출력장치를 선택해 주세요. 

 

 

 

▼ 윈도우 설정창에서 지시에 따라 기본설정 항목을 설정해 주세요.

 

 

 

▼ 설정 완료 후 무료 음성을 선택해 주세요. 하단 "내음성듣기"을 체크하면 변조된 음성을 스피커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