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동영상 끊김 현상 초간단 해결 방법 3가지

페북 동영상 끊김 현상 해결 방법 3가지

 

요즘 뒤늦게 페이스북 재미에 푹 빠져 살고 있네요. 특히 살고있는 지역의 그룹에 가입해서 활동하다 보니 다양한 사람들도 알게 되고 재밌는 정보들도 매일 접할 수 있어서 삶의 활력소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영상을 보거나 뉴스피드의 자동재생되는 영상이 버벅거리면서 끊길 때가 있는데요. 한두 번은 그냥 보겠지만 지속되니 스트레스가 생기더군요.


오늘은 간단하게 페북 동영상 끊김 현상 해결 방법 3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0%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3가지 방법을 통해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페북 동영상 끊김 현상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1. 페이스북 업데이트

 

가장 먼저 시도해봐야할 부분은 업데이트입니다. 최근 영상관련 업데이트로 기존 사용자들은 끊김 현상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해주세요. (바로가기)

 

 

2.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로 변경

 

상황에 따라 무제한 요금을 사용한다고 해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와이파이라고 해서 항상 빠를수는 없는데요. 끊김 현상이 발생하면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로 전환해서 문제를 찾아보세요.

 

 

 

 

3. 뉴스피드 자동재생 사용 안 함

 

뉴스피드의 게시물에 영상이 많으면 버벅일 수 있습니다. 자동재생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하면 원하는 영상만 볼 수 있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우측 상단 메뉴중 三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과 공개 번위에서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에서 "미디어 및 연락처"을 클릭해 주세요.

 

 

 

▼ 하단으로 쭉 내리면 "자동재생"이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 "동영상 자동 재생 사용 안 함"을 체크하면 끝~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