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네버싱크 POE 아이템필터 다운 및 설치하기

최신 네버싱크 POE 아이템필터 소개

 

요즘 패스오브엑자일 게임 즐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예전부터 알긴 했지만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 포기했다가 이번에 카카오게임즈에서 퍼블리셔 하면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진입장벽이 낮아졌다지만 자유로운 빌드개발과 엄청난 크기의 스킬 트리는 아직도 적응하기 힘드네요. 그래도 재미는 확실히 보장할 정도로 몰입도가 상당합니다.


오늘은 효율적인 아이템 선별을 위한 POE 아이템필터 다운 및 설치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게임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상상도 못 할 정도로 많은 아이템이 바닥에 떨어지게 되죠. 일일이 아이템을 선별하기엔 힘들어지는데요. 이럴 때 필터를 사용해서 아이템 색상을 강조하고 효과음을 넣어 빠르게 선별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신 네버싱크 POE 아이템필터 다운 및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NeverSink's itemfilter 다운 및 설치 방법


네버싱크 아이템필터는 빠르게 버전업이 되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받는 걸 추천드립니다. 네버싱크 홈페이지에서 최신 게시물 하단에 "SOURCE CODE"를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SOURCE CODE의 압축을 풀고 모든 파일을 Ctrl + C로 복사해 주세요.





▼ 패스오브엑자일을 실행 후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 UI탭에서 맨 하단 "폴더 보기"을 클릭해 주세요.





▼ 폴더가 열리면 아까 복사한 파일을 Ctrl + V로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 설정창을 닫았다가 다시 열면 아이템 필터 목록에 네비싱크 필터가 보이실꺼에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레귤러로 시작하는걸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