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여행 필수 아이템 몽골어 번역기 소개

알아두면 유용한 몽골어 번역기 앱 소개 

 

요즘 일본 불매운동 여파로 여행지 선택이 다변화된 것 같아요. 특히 최근 들어 몽골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몽골은 우리에게 좀 낯선 느낌이죠. 하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느낄 수 없는 사막, 게르 숙박, 현지 음식, 승마 등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에 구멍이 난 것처럼 쏟아지는 별들과 은하수, 잊지 못할 밤하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몽골어는 우리나라 말과 닮은 점이 많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문법과 상당히 비슷해서 우리가 말하는 순서대로 단어를 나열하면 얼추 맞습니다. 하지만 발음이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구글 번역기에서조차 음성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거의 유일한 몽골어 번역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몽골어를 번역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다른 언어에 비해 정확도가 많이 떨어지는 편인데요. 그래도 간단한 단어와 문장은 번역이 가능하니 여행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래는 몽골어 번역기 설치 및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번역기 앱 설치 및 간단 사용법

구글 번역기는 전세계 103개의 언어를 번역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몽골어도 지원하고 있으며 필기, 입력을 통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영어"을 클릭해 주세요.

 

 

 

▼ 도착 언어에 "몽골어"을 선택해 주세요.

 

 

 

▼ 이제 텍스트를 입력하여 변환시켜주세요.

 

 

 

▼ 간단한 단어나 문장은 정확도가 높지만 문장이 길어질수록 현저하게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 필기로도 텍스트를 입력시킬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