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a 어플 접속 차단 사이트 신속하게 해제하기

차단된 사이트 이용할 수 있는 Intra 어플 소개

 

얼마 전 정부의 인터넷 검열이 진행되면서 인터넷상 유해정보가 차단되는 기술을 도입하였죠. 그로 인해 어느 정도 유해사이트는 차단되었지만 멀쩡한 사이트도 이용을 못 하는 경우도 발생하곤 합니다. 이럴 때 VPN 우회하거나 DNS를 암호화하여 나누어 연결하는 방식으로 차단된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Intra 어플 설치 및 간단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트라 앱은 VPN 우회 어플은 아니지만 DNS부분을 암호화하고 연결을 여러 번 나누어 보냄으로써 SNI차단 등의 검열을 못 하게 막는 앱입니다. 게다가 뉴스, SNS, 채팅 앱에서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사이버 공격인 DNS조작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며, 일부 피싱 및 멀웨어 공격으로부터도 사용자를 보호해 줍니다. 속도는 VPS 처럼 해외 서버를 경유하느라 느려지는 현상이 없으며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Intra 어플 설치 및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인트라 앱 설치 및 간단 사용법

인트라 앱을 사용하면 온라인 검열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인 DNS 조작으로 차단된 웹 사이트와 앱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앱이 시작되면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동의해 주세요.



▼ 바로 켬 상태로 DNS 공격으로부터 보호됩니다. 우측 상단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 간단하게 끔 상태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