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AVAST 무료 백신 설치하기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앱 소개

 

이번 포스팅은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한 번쯤은 소프트웨어나 데이터를 파괴하는 바이러스를 접하게 되죠. 그런데 스마트폰에서도 이러한 악성 프로그램에 걸릴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지금까지 휴대폰은 음성통화를 비롯한 단순한 기능만이 필요해서 악성코드 전파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 등장으로 데스크탑에 맞먹는 성능으로 진화하여 바이러스가 확산 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창이 등장하면 당연히 방패도 준비해야겠죠. 모바일 바이러스를 대비하여 백신 앱을 설치하여 미리 악성 프로그램의 접근을 차단해야 합니다.


Avast는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Android용 무료 안티바이러스 앱 중에 하나입니다. 스파이웨어 또는 애드웨어에 감염된 앱이 디바이스에 다운로드되면 경고를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해 줍니다. 전 세계 1억 명이 설치했는데 평점이 4.7이 넘을 정도로 인정받는 앱입니다.


아래는 핸드폰 바이러스 검사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Avast 모바일 시큐리티 2020 앱 설치 및 사용법

 Avast 모바일 시큐리티 2020 앱은 안티바이러스 엔진, 앱 정보 확인, 정크 클리너, 웹 실드 등 단순한 안티바이러스 그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하단 "지금 검사"을 클릭해 주세요.



▼ 스마트폰 기기 용량에 따라 앱 검사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 검사 완료 후 악성 바이러스 또는 디바이스가 발견되면 "해결"을 클릭해 주세요.



▼ 계속 사용하시려면 하단 "무료로 사용"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실시간 위협으로 부터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지키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RAM 부스터"를 통해 불필요한 앱을 중지시켜서 스마트폰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정크 정리"를 이용하면 정크 파일을 삭제하여 저장공간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