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화질 높이기 어플 설치 및 사용법

사진화질 높이기 어플 소개

 

이번 포스팅은 사진화질 높이기 어플 설치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완연한 가을 날씨에 나들이 떠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얼마 전 가족과 함께 설악산 단풍을 보고 왔습니다. 그냥 집에 오는 게 아쉬워서 동해 바다에서 1박까지 했는데요. 그날 밤 생애 처음으로 바다 위에 비친 달그림자라는 걸 보게 되었네요. 달이 어찌나 큰지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광경이었어요. 사진으로 열심히 촬영했지만, 밤이라 선명하게 나오지 않아 아쉽더군요. 그래서 사진화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유용한 앱을 발견했습니다.

어도비 라이트룸 앱을 이용하면 오래된 사진을 개선하고 흐릿한 이미지를 선명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클릭 몇 번이면 이미지의 다양한 부분(밝기, 대비, 선명도 등)을 조정하고 사진의 품질을 높일 수 있어요. 게다가 앱 인터페이스가 매우 간단해서 초보자도 쉽게 사진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사진화질 높이기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사진화질 높이기 어플

 

어도비 라이트룸 앱 설치 및 사용법

어도비 라이트룸 앱은 강력하고 직관적인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원본 해상도의 사진을 수정하고 필터를 적용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1. 앱 실행 후 우측 하단에서 사진을 추가해 주세요.

 

 

2. 불러 온 사진을 선택하면 편집이 시작됩니다. 하단 편집 메뉴를 우측으로 밀어 주세요.

 

 

3. 메뉴에서 "세부 정보"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세부 정보에서 "선명 효과" 바를 밀어서 수치를 조금씩 올려 주세요. 이미지를 꾹 누르면 효과 적용 전/후 모습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편집이 완료되었다면 우측 상단 "공유"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6. 장치에 저장을 클릭하면 스마트폰에 편집된 사진이 저장됩니다.

 

 

7. 저장 위치는 "adobelightroom" 폴더에 저장되어 있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무료 Waifu2x 인공지능 웹으로 사진 화질 향상 시키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