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인트 사용처 꼼꼼하게 알아보기

KT 포인트 사용처 정보 소개

 

이번 포스팅은 KT 포인트 사용처 정보를 소개해 드릴게요.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아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게다가 코로나로 정상적인 생활을 못 해서 더욱 그런 마음이 드는 것 같아요. 연말이 되면 항상 남는 KT 포인트로 인해 아까운 생각이 들게 되죠. 올해는 극장도 못 가서 포인트가 거의 그대로 남아 있더군요. 그래서 연말에 알뜰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알아봤는데요. 의외로 다양한 곳에서 쓸 수 있더군요. 특히 더블할인 멤버십은 12월 31일까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배스킨라빈스 30% 할인, 시즌 VOD 40% 할인, CGV 최대 8000원 할인, K쇼핑 7000원 할인 등등 더블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처를 통해 포인트를 알뜰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KT 포인트 사용처 정보 보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KT 포인트 사용처

 

KT 제휴 브랜드 정보 살펴보기

▼ 마이 케이티 앱 좌측 상단 三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 멤버십 혜택 > 멤버십 할인 > 제휴 브랜드를 클릭해 주세요.

 

 

▼ 진행중인 이벤트를 보면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을 보실 수 있어요. 월 1회만 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 그리고 제휴 브랜드를 보면 영화/공연, 외식, 베이커리 등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휴처를 살펴보면 이마트 월 1회 5000원 할인쿠폰, 현대 HMALL 최대 7% 추가할인, 던킨도츠 아메리카노+글레이즈드 무료 이용권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 그리고 올레TV VOD 20%할인, 버거킹 버거콤보 44% 할인, LTE데이터 100% 충전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GS FRESH MALL 3천원 할인, 롯데 ON 5천원 할인,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2천원도 잊지말고 이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