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수능 디데이 계산기 앱 설치하기

2022 수능 디데이 계산기 앱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2 수능 디데이 계산기 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어느 때보다 혼란스러운 한해가 아니었나 싶어요. 특히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학습량 부족과 학력 저하로 인해 성적 하락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2022년 수능은 문·이과 통합 방식으로 치러질 예정이라 더욱 혼란이 가중될 것 같습니다. 국어와 수학에서 선택과목이 신설되고, 수험생들은 계열 구분 없이 탐구과목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수능 준비에 큰 각오가 필요하게 되죠. 이럴 때 수능 디데이 앱을 사용해 보세요. 첫 화면과 위젯으로 시험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 있고 시험공부에 지쳤을 때 다양한 명언과 좋은 글을 통해 기운이 나는 한마디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2 수능 디데이 계산기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2022 수능 디데이

 

더데이 앱 설치 및 사용법

더데이 앱은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고등학생, 재수생들에게 시험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주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개인정보 동의와 자신의 닉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 시험 선택에서 "수학능력시험"을 선택해 주세요.

 

 

▼ 첫 화면에서 자동으로 남은 시험 날짜와 커뮤니티 글을 보실 수 있어요.

 

 

▼ 좌측 메뉴를 클릭하면 배경화면, 첫화면보기, 잠금화면 앞에서 실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배경 변경을 통해 앱 화면의 바탕화면을 원하는 이미지로 변경할 수 있어요. 랜덤 선택도 가능합니다.

 

 

▼ 잠금화면 앞에서 실행을 ON하면 휴대폰을 켤을 때 아래와 같이 바로 날짜가 먼저 보여집니다.

 

 

▼ 그리고 와글와글 커뮤니티에서 공부비법, 잡담, 질문 등 다른 학생들과 고민을 공유할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