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합성 어플 무료 사용하기


이번 포스팅은 동영상 합성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SNS를 보면 딥페이크 기술을 이용한 얼굴 합성 영상들이 인기를 끌고 있죠. 딥페이크 기술은 딥러닝 + 페이크의 합성어로 AI를 사용하여 얼굴 사진과 영상을 합성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예전에는 전문가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라 여겨졌지만, 앱을 통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SNS에서 일종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앱으로는 "리페이스"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슈퍼히어로, TV스타, 유명인으로 바꿔 보거나, 짤이나 이미지에 얼굴 붙여넣기를 해서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스왑 기술은 단순히 얼굴 바꾸기 이상으로 자신과 닮은 표정과 움직임을 연출하면서 현실적인 방식으로 얼굴을 매핑해 줍니다.

다만 영상 합성 어플을 사용하는 건 무료지만 영상에 워터마크가 표기됩니다. 워터파크가 표기된 영상을 먼저 이용해 보고 추후에 정기결제로 사용해 보세요.

 

목차

     

    영상 합성 어플

     

     

    영상 합성 어플 설치

     

     

    Reface 앱은 놀라운 faceswap 기술을 사용해 유명인, 또는 영화 주인공과 얼굴을 바꿀 수 있는 어플입니다. 매일 다양한 소스 비디오, 이미지, 사진 그림이 제공되어 친구나 가족들에게 깜짝 놀랄만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리페이스 앱 사용법

    1. 앱 실행 후 GET STARTED를 클릭하면 셀카 또는 사진 업로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2. 사진 업로드를 선택하셨다면 갤러리에서 얼굴 사진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정기결제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무료로 사용하려면 절대 정기결제를 클릭하지 말고 좌측 상단 X 를 클릭하여 나가주세요.

     

     

    3. 영상을 선택하면 합성이 진행되는데요. 어떤 영상을 선택할지 모르겠자면 우측 상단 TOP100을 추천드립니다. 인기있는 영상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4. 합성이 완료되면 영상 하단에서 다운받거나 SNS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