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PC 전용 프로그램 설치하기


이번 포스팅은 디즈니플러스 PC 프로그램 설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코로나 19 시대에 급부상한 기업을 꼽으라면, 넷플릭스를 빼놓을 수 없죠. 집콕생활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넷플릭스는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해서 가입자만 2억 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OTT 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강자가 등장했는데요. 바로 디즈니 플러스입니다.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등 우리에게 친숙한 콘텐츠를 통합한 OTT 서비스인데요.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검증된 양질의 IP를 소유해 독점적인 콘텐츠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은 자막에 문제가 있고 콘텐츠 다양성이 부족한 상황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요금제에 상관없이 4K + HDR 화질로 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 영상을 볼 때는 PC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10 버전 19041.0 이상이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디즈니플러스 PC 프로그램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디즈니플러스 PC

 

 

디즈니플러스 PC  프로그램 설치 방법

 

 

1. 윈도우 좌측 하단 검색창에 "Microsoft store"를 검색해서 열어 주세요.

 

 

2. Microsoft store 실행 후 우측 상단 검색창에 "disney+"를 검색해 주세요.

 

 

3. 검색 결과에서 "disney+"를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상세페이지 우측 "무료 받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다운 및 설치가 시작됩니다.

 

 

5. 이제 컴퓨터에서 전용 프로그램으로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